호랑이띠랑 잘 맞는띠, 상극인띠, 호랑이띠 나이를 호랑이띠의 띠별 궁합으로 알아 봅니다.

반응형
반응형
SMALL

올해가 호랑이의 해죠? 분명 2022년이 시작할때는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힘차고 보람있는 한 해를 보내리라 마음 먹었지만 코로나에 장마에 그럭 저럭 또 나이만 한살 더 먹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남은 기간이 적지 않으니 올 가을 부터는 내년을 생각 해서라도 하루 하루 의미 있게 지내 보고자 다짐 하는 1인 입니다. 각설 하고 생각난 김에 호랑이띠의 띠별 궁합을 통해서 호랑이 띠는 어떤 띠랑 잘 맞고 어떤 띠랑은 잘 안 맞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띠 나이

먼저 호랑이 띠의 띠별 궁합을 알아 보기 전에 우리 주변에 어떤 사람들이 호랑이 띠인지 호랑이띠의 나이를 알아 볼까요?

 

2022년 생 - 0살 : ㅎㅎ 올해 태어난 아가들은 당연히 호랑이 띠 겠죠?

2010년 생 - 12살

1998년 생 - 24살

1986년 생 - 36살

1974년 생 - 48살

1962년 생 - 60살

1950년 생 - 72살

1938년 생 - 84살

1926년 생 - 96살

 

요렇게 보시면 대강 주위에 게신분들이 어떤 분들이 호랑이 띠인지 알 수 있겠죠?

 

 

 

호랑이띠의 기본적인 성향

띠에 따라서 그 사람의 성향이나 성격, 성품을 일반화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띠별 궁합 이니 띠별 궁합에서 이야기 하는 호랑이 띠의 기본 성품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호랑이띠는 충직하고 용감하며 저돌적이고 신념이 강한 성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나 어떤 일에서나 뒤로 물러남이 없는 러더쉽 강한 성향이 있습니다. 반면에 자기 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세서 자기랑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맞추어 가는 법이 없고 부딧히기 쉬운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호랑이 띠와 잘 맞는 띠

호랑이띠와 띠별 궁합이 잘 맞는 띠는 개띠, 말띠, 돼지띠를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랑이 띠는 특유의 호방하고 호탕함으로 대부분의 띠하고 잘 어울리는 타입 입니다.

 

 

 

개띠 - 충직한 성품으로 치자면 둘째 가라 해고 서러울 개띠는 호랑이 띠와 만나면 깊은 신뢰와 동질감을 느끼게 되어 서로를 감싸 주고 서로에게 의지 하는 아주 이상적인 궁합을 보여 줍니다.

 

 

 

말띠 - 쾌활하고 명랑하며 도전적인 성품을 가진 말띠와 만나면 매사에 진중하고 충직한 호랑이 띠는 말띠에게 호감을 느끼며 말띠 역시 믿을 수 있는 호랑이 띠를 신뢰하고 의지 하는 관계 형성이 됩니다.

 

 

 

돼지띠 - 욕심많고 승부욕 강한 돼지띠의 성품을 호랑이 띠는 높이 평가하며 서로 도와주는 상호 의존적 관게를 형성하며 서로에게 부족한 면을 보충해 주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와 상극인 띠

호랑이띠와 잘 안맞는띠로는 원숭이띠를 들 수 있는데, 원숭이띠는 행동이 가볍고 변화무쌍 하며 임기응변에 강하고 잔재주가 많습니다. 이러한 원숭이띠의 행동을 호랑이띠 입장에서는 변절하기 쉬운 믿을 수 없는 상대로 여기기 때문에 신뢰 하지 않고 인기응변에 강한 원숭이띠의 장점은 호랑이띠 입장에서는 오히려 간사하고 기회주의적인 모습으로 보여서 호랑이 띠와 원숭이 띠가 만나면 불화가 끊이지 않고 서로를 믿지 않는 관계가 될 수 잇는 상극인 띠 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