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고양이꿈, 죽은 고양이 꿈, 검은 고양이꿈 등 고양이 꿈에 관한 꿈 해몽

반응형
반응형
SMALL

요즘 고양이를 키우시는 집사님들 참 많으시죠? 또 사정상 고양이를 직접 키우시지는 못해도 고양이 사진을 보면 너무나 귀여워서 한번쯤 키워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참 많습니다. 그렇다고 고양이가 마냥 귀엽기만 한 동물은 아닌걸  다들 아시죠?

 

고양이는 예전부터 신비한 동물로 취급 받기도 했고 영적인 동물로 취급 받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고양이는 영혼을 볼 수 있다거나 앞으로 일어날 길흉화복을 미리 알고 있다거나 하는 고양이와 관련된 속설들도 참 많습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고양이를 만나게 되면 어떨까요? 어떤 꿈은 무섭기도 하고 어떤 꿈은 작고 귀여운 아기 고양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에서 극명하게 뒤바뀌는 고양이 꿈들에 대한 해몽을 상황에 따라 알아 볼까 합니다.

 

 

검은 고양이 꿈

일반적으로 검은 고양이는 불길한 징조 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꿈속에서라면 검은 고양이는 행운을 의미 하는 상징 입니다. 특히, 검은 고양이가 불쑥 집안으로 들어 오거나 내 품에 뛰어올라 안기거나 내 방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들어 오게 된다면 큰 행운이 따를 징조 입니다.

 

검은 고양이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

같은 검은 고양이 꿈이라고 하더라도 고양이의 행동은 기억에 잘 남지 않는데 고양이의 날카로운 울음 소리만 기억에 남는다면 나에게 좋지 않을 일이 생길것을 의미 하는 불길한 징조 이니 매사에 주의가 필요 합니다.

 

 

흰색 고양이 꿈

검은 고양이와는 정반대의 의미를 가진 꿈이 바로 흰색 고양이 꿈 입니다. 흰색 고양이는 꿈이 아니라면 신성시 되고 좋은 기운을 상징하고는 하는데 꿈속에 나타난 흰색 고양이는 내가 겪어야할 혹은 극복해야 할 고난과 시련을 의미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얀 고양이를 보고 겁을 먹거나 무의식 중에 피하게 되는 꿈은 내가 큰 시련을 만나게 되며 그 시련을 극복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 하게 됩니다.

 

고양이가 내게 다가오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가 내게 다가오고 주변을 어슬렁 거리거나 계속해서 가까이 하려고 하는 꿈은 누군가가 내게 어떤 목적을 가지고 의도적으로 접근하려고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꿈

실제로 고양이를 키우거나 키우지 않거나 하는 것과는 별개로 꿈속에서 고양이를 키우며 그 고양이를 내가 돌봐주고 있다면 조만간에 연인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 하거나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인연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새끼 고양이 꿈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보는 꿈이거나 아주 어린 아가 고양이를 보는 꿈은 앞으로 큰 행운이 찾아 오거나 혹은 크게 성공할 수 있는 일이 시작될것을 암시 하는 아주 좋은 꿈 입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대게는 태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혹은 고양이가 물고 도망가 버리거나 물거나 할퀴고 도망가 버리는 꿈은 금전적인 손실을 가져올 수 있는 손재수가 따르는 꿈 입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

내 손으로 고양이를 죽이게 되는 꿈은 내가 어려워 하던 문제들을 스스로 극복하고 문제가 잘 해결 되는 것을 의미 하는 꿈 입니다. 그 동안 고민 하던 문제들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 하기도 합니다.

 

 

고양이가 쥐나 새를 잡는 꿈

내가 보는 앞에서 고양이가 쥐를 잡거나 새를 잡는 꿈은 모든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며 만사형통 하게 되니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 하는 길몽 입니다.

 

고양이가 집에 들어와 앉아 있는 꿈

고양이가 내 집안으로 들어와 마치 원래 부터 그 자리의 주인인 것처럼 자리를 잡고 앉아 있다면 금전적으로 대운이 찾아 오게 되는 꿈 입니다. 특히, 하려고 하는 사업이 크게 성공 하게 되어 안전을 찾아 가게 되는 운이 돌아 오는 것을 의미 합니다.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꿈

집에 있던 고양이가 집 밖으로 나가게 되는 꿈은 재물상 손해수가 생기며 하던일이 어려워 져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하게 됩니다.

 

 

죽은 고양이를 보는 꿈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추진하고 있는 일등이 결국 실패로 돌아간다는 것을 의미 하고 기대했던 일들이 결과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여기서 고양이는 기대와 희망이며 이미 죽었으니 더 이상 기대할 것이 없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고양이가 죽는것을 보는 꿈

죽은 고양이를 보는 것과는 다르게 고양이가 죽어 가고 있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그 동안 내가 고민하고 있었던 문제들이 이제는 해결될 것을 암시 하게 됩니다. 꿈속에서의 죽음은 대게 끝을 의미하고 끝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 합니다. 따라서, 죽어가는 고양이는 그 동안 힘들었던 시간들, 고민들이 이제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 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고양이가 등장한느 꿈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 봤습니다. 고양이는 고양이 그 자체가 가지는 의미 보다는 고양이의 행동이나 고양이의 색깔, 고양이의 상황에 따라서 그 해몽이 달라지는 꿈이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만, 고양이가 너무 키우고 싶어서 매일 고양이 사진이나 유투브등을 통해서 귀여운 고양이 영상을 보신 분들이 고양이 꿈을 꾸시는 것은 그저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것이기 때문에 크게 의미를 두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