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꿈, 돌아가신 조상꿈은 로또 꿈, 상황별 조상꿈 해몽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꿈 속에서 나타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신다면 반갑고 기쁘겠지만 사실 꿈속에서 뵙게 되면 부모님이 돌아가신것을 인지 하지 못하기 때문에 반가운 마음이 들지는 않는답니다. 


조상님 역시 마찬가지로 꿈속에서 만나게 되면 꿈속의 상황에 따라 인지 하게 되어서 오래전에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나 아니면 조금 더 거슬러 올라가서 아주 먼 조상님인데도 불구하고 나와 함께 있는것이 이상하게 느껴 지지 않는 것이 꿈의 특성이지요.





그런데, 로또 당첨자중 제일 많은 꿈이 바로 조상꿈으로 알려 지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조상꿈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조상님이 우리에게 좋은 행운만을 가져다 주기 위해 꿈속에 등장 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조상꿈은 우리의 길흉화복을 미리 알려 주시고 행운 이라면 그 행운을 잡을 수 있도록 알려 주시고 싶어 하시고 불운 이라면 미리 대비를 해서 불운을 피해갈 수 있도록 해주시기 위해서 등장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상황에 따라 암시 하는 메세지가 다 다르니 조상꿈은 특히 그 해몽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이 집안으로 들어 오는 꿈

오래전에 돌아가신 조상님이 집안으로 들어 오시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리게 되어 재물이 쌓이게 되는 꿈 입니다.


조상님이 말이나 소를 집안으로 들이는 꿈

어디선가 갑자기 조상님이 말이나 소를 끌고 집안으로 들어 오는 꿈은 새 식구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자손의 결혼과 관련이 있습니다. 혹은 사업상 새로운 사업기반을 상징 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는 앞으로 지속적인 이득을 가져다 주는 안정된 사업체 혹은 직장을 의미 합니다.





조상님이 암소를 내다 파는 꿈

말이나 소를 집안으로 들이는 꿈과는 반대로 우리 집의 암소를 내다 파는 꿈은 가족이나 일가중에서 혼사를 치르게 되는 꿈이며 경우에 따라 분가를 하거나 이사를 하게 되는 꿈 입니다.


나를 보고 우시는 꿈

조상님이 나를 불쌍하게 보시거나 내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우시는 꿈은 건강상에 이상이 생길 징조 입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이 다시 돌아가시는 꿈

이미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꿈속에서 다시 돌아가셔서 슬퍼 하는 꿈은 과거에 성공 했었던 일을 다시 시작해서 다시 성공 하게 되는 꿈입니다. 혹은 과거에 잘 되었던 행운이 다시 한번 나를 찾아 오게 되는 행운의 꿈 입니다.





조상니께 제사를 올리는 꿈

꿈속에서 조상님께 제사를 올리게 되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앞으로 잘 풀리게 될것을 암시 하는 꿈 입니다.


조상님께 음식을 대접하는 꿈

꿈속에서 조상님께 어떤 것이든 먹을 것을 대접 하는 꿈은 하고자 하는대로 일이 순탄하게 잘 이루어질것이라는 꿈 입니다.


조상님이 나를 보고 웃는 꿈

나를 보고 아무 말씀이 없으시고 웃어 주시는 꿈은 걱정 하던 문제가 잘 풀리고 앞으로는 문제가 안 생길 것이니 안심해도 좋다는 뜻의 꿈 입니다.





조상님과 함께 음식을 나누어 먹는 꿈

일방적으로 조상님께 음식을 대접 하는 것이 아니라 나와 함께 밥을 먹거나 음식을 함께 먹는 꿈은 경제적으로 아주 풍족해 져서 걱정이 없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꿈 입니다.


조상님이 화를 내시고 야단치는 꿈

꿈속에서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나에게 화를 내고 계시다면 주변 사람들과 분쟁이 생기거나 사업상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는 꿈 입니다.


조상님이 주는 물건을 받는 꿈

어떤 물건이든지 꿈속에서 나에게 물건을 주시는데 이 물건을 무사히 잘 받았다면 물건의 종류와 상관 없이 횡재가 생기는 행운의 꿈 입니다. 로또 꿈 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조상님께 큰 절을 올리는 꿈

대게는 유산으로 재산을 물려 받게 되는 꿈이며 혹은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거나 청탁을 한 일이 있다면 나의 부탁을 들어주게 되는 꿈 입니다.


조상님이 직접 명령이나 부탁을 하는 꿈

드물기는 하지만 조상님이 직접 내게 어떤 명령이나 부탁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긴급하거나 중요한 일이어서 직접 나타나 설명을 하는 것이니 꿈속에서 말씀 하신 내용을 그 대로 따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조상님 무덤에 불이 나는 꿈

가족들에게 변고가 생기는 꿈으로 병에 걸리거나 사고가 나고 혹은 불화가 생겨서 사단이 생기는 꿈 입니다.





조상님의 무덤이 여러개 늘어져 있는 꿈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데 꿈 속에서 여러개의 조상님 무덤이 죽 늘어서 있는 꿈이라면 여러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는 꿈 입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을 받아 일이 풀리게 되어 있는 꿈이니 주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받으셔도 괜찮습니다.


조상님이 우시는 꿈

조상님이 꿈속에 나타나 이유를 알 수 없이 울고 계시다면 손해를 보게 되는 꿈인데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 됩니다.


조상님이 나를 끌고 가는 꿈

조상님이 등장하는 꿈 중에서는 가장 안 좋은 꿈 입니다. 내 손을 잡고 어디론가 같이 가자고 하거나 함께 가야 하니까 빨리 오라고 손짓을 하는데 따라 가는 꿈은 죽음의 꿈으로 알려져 있고 조상님이 이끌고 가는 곳이 저승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조상님이 물건을 사라고 시키는 꿈

물건의 종류와 상관 없이 조상님이 어떤 물건을 사라고 시키신 다면 행운을 가져다 주는 횡재수가 있는 꿈 입니다. 다만, 로또 같은 행운은 아니고 내가 직접 움직여야 하므로 사업적으로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꿈 입니다.


조상님이 돈을 주는 꿈

조상님이 직접 돈을 주는 꿈은 금전운을 상징 하는데 뜻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 오는 행운의 꿈 입니다.


조상님이 누군가를 만나게 하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를 소개해 주시거나 어디론가 가서 누군가를 찾아 만나라고 하시는 꿈은 귀인이 찾아 오는 꿈이니 새롭게 만나게 되는 사람이 있다면 귀중한 인연으로 정성을 쏟아야 합니다.


이상으로 조상님이 등장하시는 꿈의 해몽을 알아 봤습니다. 대체적으로 조상꿈은 행운의 꿈이 많은 편인데 돌아가셔서도 자식들에게 좋은 것을 주고 싶어 하시는 부모님의 마음이 그대로 자자손손 내려 오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잠깐 해 봅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