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꿈, 아내 꿈, 부부 꿈, 배우자에 관한 꿈 해몽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제는 정말 봄이 온것 같아요. 얼마 전 까지만 해도 눈이 오고 추위가 언제 가시나 싶었는데 어느 덧 햇살이 따사로워 지더니 이제는 한 낮에는 에어컨을 틀어야 운전을 할 수 있을만큼 더워 졌습니다. 이러다가 금방 더운 여름이 오겠죠? 갈수록 봄과 가을이 짧아 지는 느낌 입니다.


오늘은 꿈 해몽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 했습니다. 많은 꿈 중에서 혹시 남편이나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을 꾸고 기분이 나빠진 기억이 있으신가요? 현실에서는 일어나면 안될것 같은 일들이 꿈속에서는 너무나 태연하게 일어 나게 되는데 그 중에서도 배우자에 관한 꿈은 어째 '꿈이니까~' 하고 그냥 넘기기에는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죠? 그래서 남편이나 아내가 등장하는 배우자에 관한 꿈의 해몽을 상황별로 준비 해 봤습니다.





남편이나 아내를 때리는 꿈

현실에서는 이런일이 일어 나면 큰일 이겠죠? 그러나 꿈속에서라면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꿈속에서 남편이나 아내를 내가 때리는 꿈은 서로간의 애정이 깊어진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부가 서로 마주보고 절을 하는 꿈

원래 맞절을 하는 경우는 큰 의식을 치르는 경우인데 부부는 혼인을 할때 서로 맞절을 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다시 맞절을 하게 된다면 이것은 필시 서로 이혼을 하거나 별거를 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는 것을 암시 하게 됩니다.




부부가 함께 사진을 찍는 꿈

꿈속에서 사진을 찍는 행위는 맞절과 유사한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지금이야 사진이 흔하기는 하지만 원래 사진을 찍는 행위 역시 일종의 의식을 기록으로 남기는 행위여서 이 경우도 서로간에 풍파가 있거나 이별수가 생기는 꿈 입니다.


남편이 죽는 꿈

보통 꿈속에서 누군가가 죽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경우가 많지만 남편이 죽는 꿈은 남편의 건강상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꿈이니 남편의 신변을 각별히 챙겨야 합니다.





배우자 몰래 바람 피우는 꿈

남편이나 아내를 속이고 다른 사람과 바람을 피우게 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 이외에 또다른 영역으로 나의 역량이 커지는 것을 의미 합니다. 따라서, 실력을 인정 받고 주위에서 더 큰 일을 추진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하게 됩니다.


부부가 함께 식사 하는 꿈

부부가 단 둘이 식사를 하는 꿈은 한 솥밥을 먹는 다는 의미도 강하고 공동 운명체 라는 의미가 강해서 서로가 의기 투합하고 호흡이 잘 맞아서 앞으로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것을 의미 합니다.





남편과 포옹 하는 꿈

남편과 포옹을 하거나 남편 품에 안기거나 남편이 나를 꼭 껴안아 주는 꿈은 뜻밖의 재물이 생길 수 있는 꿈 입니다.


부부가 서로 욕하고 때리는 꿈

두 부부 중 어느 한쪽이 한쪽을 일방적으로 때리는 것이 아니라 서로가 심하게 욕을 하고 싸우며 폭력을 휘드루는 꿈 입니다. 이 경우는 나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질병으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되는 꿈 입니다.





배우자와 이혼 하는 꿈

꿈속에서라도 이혼을 하고 나면 어쩐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꿈은 서로간의 애정이 깊어지는 꿈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는 꿈

남편이나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실제로 서로간의 애정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지는 않는다고 하더라도 서로간의 감정에는 이상이 생기는 징조이니 서로에게 더욱 정성을 들여야 하는 시기 입니다.


배우자와 함께 산책 하는 꿈

배우자와 함께 길을 걷거나 가볍게 산책을 하는 꿈은 가까운 지인이나 동료로 부터 배신을 당하는 꿈이니 주변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 입니다.





남편에게 술을 권하는 꿈

남편과 함께 술 자리를 갖게 되었는데 아내가 남편에게 계속 술을 권하고 남편은 마다 하지 않고 계속 술을 마시게 되면 조만간 아내가 아이를 갖게 되는 꿈 입니다.


아내가 그린 그림을 보는 꿈

아내가 자신이 그린 그림을 보여 주는 꿈인데 여기서는 그림 뿐만 아니라 아내가 찍은 사진도 해당이 됩니다. 결국 아내가 생각하고 있는 모습과 현실의 가정 모습이 다르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어서 부부가 이별을 하게 되는 꿈 입니다.





부부가 서로 말다툼을 하는 꿈

실제로는 서로간의 애정이 깊어져 가는 꿈인데 특히 태몽인 경우는 사내 아이를 가진 태몽으로 분류가 되기도 합니다.


부부관계를 하는 꿈

부부지간에 잠자리를 함께 하고 부부관계를 하는 꿈은 실제로도 서로의 관계가 아주 특별해 지고 애정이 깊어가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상으로 배우자에 관한 꿈과 아내, 남편, 부부에 관한 꿈의 해몽을 상황별로 살펴 봤습니다. 또 꿈 해몽에 미쳐 설명 하지 못했지만 실제로 배우자가 등장하는 꿈 중에서는 평소에 배우자에 대해서 본인이 생각 하는 부분이 반영이 되어서 많이 등장 한다는 사실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특히, 남편이나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꿈 해몽에 나타난 것처럼 해석이 되는 경우도 있지만 본인이 평소에 배우자의 바람을 의심 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기도 하니 이 점은 참고로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