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릇이 깨지는 꿈, 그릇꿈, 유리병 꿈에 대한 꿈해몽

반응형
반응형
SMALL

아침에 출근 준비를 하는데 칫솔이 부러지거나 유리병이 깨지면 불길하다고 해서 심지어 출근을 안하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합니다. 반면에 이런건 다 미신이라고 무시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미신이라고 치부하더라도 웬지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이런일이 생기면 조금 찜찜한 기분이 드는 것은 사실 입니다.


그렇다면 꿈속에서 유리 그릇이 깨지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떨까요? 어쩌면 현실에서 일어난 것보다 더욱 찜찜한 기분이 들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웬지 유리 그릇이 깨지거나 유리병이 깨지는 꿈 같이 무언가 깨지는 꿈은 좋지 않은 의미를 담고 있을것만 같은 불길한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릇이 깨지는 꿈이나 유리병이 깨지는 꿈등 그릇에 관한 꿈 해몽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릇을 깨뜨리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실패로 돌아가거나 일을 추진하면서 좌절을 겪게 되는 꿈 입니다.


술잔이나 찻잔이 깨지는 꿈

내 뜻대로 이끌어 나가고 싶은 강한 의지가 반영되어 나타나는 꿈 입니다.




깨진 그릇을 쓸어 담는 꿈

쉽게 풀릴 수 있는 일이 꼬여서 어렵게 어렵게 해 나가게 되는 꿈





솥이나 냄비가 깨지는 꿈

나를 포함헤서 가족들에게 질병이나 우환이 찾아 오게 되는 꿈 입니다.


그릇을 엎어 놓는 꿈

추진 하고 있던 일이 중단되는 꿈 입니다.


빈 병을 내다 버리거나 파는 꿈

고민 하고 있던 걱정 거리가 사라지는 꿈 입니다.





새로 산 그릇이 깨져 버리는 꿈

가족의 신변에 이상이 생겨서 걱정 하게 도는 꿈 입니다.


유리 그릇을 깨는 꿈

내가 일부러 그릇을 깨버리는 꿈은 원하던 바를 이룰 수 있는 소원 성취의 꿈이며 실수로 유리 그릇을 깨서 걱정을 한다면 인연이 사라지거나 혼담이 깨지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릇을 닦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희망의 꿈 입니다.





방안이나 집안에 빈병이 가득한 꿈

집이나 방안으로 들어 가는데 방에 빈병이 가득하다면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빚을 지게 되는 꿈 입니다.


그릇을 사는 꿈

혼사가 이루어 지거나 경사가 있어서 잔치를 하게 되는 꿈 입니다.


그릇에 가득 가득 물이 넘치는 꿈

재물이 들어 오게 되거나 경제적 여건이 개선되어서 안정적인 수입이 생기는 꿈 입니다.





밥이 가득 담긴 그릇을 보는 꿈

큰 재물이 들어 오거나 태몽일 수 있습니다. 만일 태몽이라면 태어나는 아가는 큰 재물을 모으는 사업가일 수 있습니다.


더러운 그릇을 보는 꿈

주방이나 부엌에 놓여 있는 그릇을 보는데 그릇이 더럽다고 느껴지는 꿈은 가족들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꿈 입니다.


그릇을 선물 받는 꿈

보통은 혼사가 성사되는 꿈으로 해석이 되며 그릇이 화려하고 큰 그릇 이라면 재물이 들어 오는 것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화려한 그릇에 음식을 담는 꿈

화려하고 멋지고 귀한 그릇에 음식을 담는 꿈은 본인의 신분상 변화가 있어 경제적 여건이 좋아지는 것으로 신분상승의 꿈이라고도 합니다. 취직, 승진, 고위직 임용, 당선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그릇이 깨지는 꿈이나 그릇꿈에 관한 꿈 해몽을 알아 봤습니다. 꿈속에서의 그릇은 주로 재물과 혼사와 관련이 있으며 보기 좋고 큰 그릇일 수록 길조로 해석이 되고 그릇이 깨지는 경우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아마도 그릇이 혼사를 의미하게 된것에는 한 솥밥을 먹는 한 식구가 된다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