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꿈, 물고기잡는꿈, 물고기태몽 등 물고기가 나오는 꿈에 관한 다양한 꿈 해몽

반응형
반응형
SMALL

아이를 임신하게 되면 엄마들은 각별히 신경 쓰는 일들이 참 많습니다. 그중의 하나가 바로 태몽이 아닐까 싶은데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태몽들이 존재하고 엄마들은 이왕이면 좋은 태몽을 꾸어서 장차 태어날 아이가 큰 인물이 되기를 희망 합니다.


그리고 꿈들중에는 유독 태몽으로 분류되는 꿈들이 있는데 물고기꿈 역시 태몽으로 많이 분류되는 꿈 입니다. 그렇지만 물고기 꿈이라고 해서 모두 태몽인것은 당연히 아닙니다.





물고기 꿈 역시 다양한 상황이 존재 하는 만큼 각 상황에 따라 혹은 물고기의 종류에 따라 그 꿈의 해몽이 달라 집니다. 오늘은 물고기 태몽과 물고기 꿈에 대한 꿈 해몽을 종류별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 잡는 꿈

강가나 연못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대표적인 태몽 입니다. 또, 내가 직접 잡지 않았는데 물고기가 튀어 올라 내 품에 안기거나 물 위로 솟구치는 물고기를 치마폭으로 감싸는 꿈 역시 태몽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물고기의 형상이 크고 보기 좋을 수록 건강하고 큰 인물이 태어난다고 전해 지고 있습니다.


낚시를 하는데 큰 물고기를 낚는 꿈

낚시를 하다가 커다란 물고기를 잡는 꿈은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이고 때로는 태몽으로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물살을 거슬러 오르는 잉어를 보는 꿈

커다란 잉어가 물위로 마구 치솟으며 물살을 거꾸로 거슬러 오르는 꿈은 큰 행운을 가져다 주는 복꿈 입니다.





황금 물고기 꿈

연못이나 물이 얕은 개울 등지에서 한가롭게 노니는 황금 물고기를 보고 있는 꿈은 큰 재물이 생기는 꿈 입니다.


죽은 물고기 꿈

살아 있는 물고기는 대부분 행운이나 재물과 연관이 있는데 반대로 죽어 있는 물고기는 금전적 손실을 입거나 재산상의 불이익을 보게 되는 꿈 입니다.


물고기 한테 잡아 먹히는 꿈

꿈에서 물고기 에게 잡아 먹히게 되면 겁도 나고 놀라기도 하지만 걱정 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 꿈은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대박이 날 수 있는 좋은 징조 입니다.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

낚시로 물고기를 잡는 것과 마찬가지로 재물운이 있는 꿈인데 특히 그물은 현금이 들어 오는 꿈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먹는 꿈

보통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꿈으로 해석 되는데 드물게는 평생 직업을 갖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 되기도 합니다.


물고기를 사오는 꿈

시장이나 상인에게 물고기를 사 오는 꿈은 금전이 들어오기는 하는데 온전히 내 돈이 아니고 임시로 돈을 융통 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물고기가 펄떡 이는 꿈

어디서든 물고기가 펄떡 펄떡 거리고 생동감 있게 살아 있다면 이는 앞으로 하는 일이 운수대통하여 만사형통이 되는 복꿈 입니다.


물이 말라 여러 마리의 물고기가 보이는 꿈

개울이나 연못에 물이 모두 말라서 여러 마리의 물고기가 보이는 꿈은 경제적으로 큰 곤란이 닥치거나 하는 일이 잘 풀리지않아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 입니다.





연못에 물고기가 가득한 꿈

생각지도 못했던 큰 재물이 들어 오게 되거나 사업상 큰 거래가 성사되어 금전적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꿈 입니다.


맑은 물에서 물고기를 건져 올리는 꿈

물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맑은 물에서 손으로 물고기를 건져 올리는 꿈인데 이때 보통 다른 사람이 물고기를 건지면 물고기가 죽어 있고 내가 건지면 살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 역시 태몽으로 볼 수 있으며 태몽이 아니라면 큰 행운이 따르는 꿈이니 다른 사람이 건져 올렸을때 물고기가 죽어 있다는 것은 오직 나에게만 주어지는 행운 이라는 뜻 입니다.


이상으로 다양한 물고기가 등장하는 꿈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 봤습니다. 물고기가 꿈에 등장하면 일단은 행운과 재물운에 관련이 있다고 보시면 되고 물고기가 크고 보기 좋으며 광채가 날 수록 더 큰 행운이 찾아 온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