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꿈해몽 - 머리카락 자르는 꿈, 머리카락 자라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해몽 알아보라까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입니다. 오늘은 전국적으로 가을비가 주륵주륵 내리네요. 이제 정말 겨울을 맞이해야하는 것인지 비가 그치고 나면 기온이 얼마나 떨어질까? 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기온이 살짝 떨어져서 요즘 잠을 잘 때엔 전기장판을 틀어놓곤 자는대요. 어제는 잠자리가 사나웠는지 잠도 잘 쉽사리 잠들지 못하고, 새벽내내 꿈을 꾸는데 영 기분이 별로더라구요.


친구와 함께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하는 꿈이였는데 그닥 기분은 좋지 않았던 느낌이었던 것으로 기억에 남네요. 아침에 오자마자 꿈해몽을 알아보았는데 이게 남이 머리를 잘라주긴 했는데.... 머리를 파마도 했는데 파마를 하다가 말았던것도 같고 중간에 깨어버렸는데 이게 무슨꿈인지.. 허허;;





머리카락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해져 오늘은 머리카락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 머리를 감는꿈, 흰머리꿈, 머리가빠지는 꿈 등 머리카락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카락이 꿈에서 나타내는 의미는 신분, 위상, 고민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머리카락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나의 신변의 의미를 나타내는 것인대요. 그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께요.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꿈에서 머리를 자르는 것은 자신이 가지고 잇는 근심걱정이 없어지는 것의 의미합니다. 남보다 자신이 스스로 머리를 자르는 것이 좋은 길몽으로 나타내며 머리를 자름으로서 자신이 계속 고민하고 있던 부분이 해결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꿈에서 긴 머리를 갑자기 단발로 자르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큰 변화가 나타날 것을 의미하니 급작스럽게 변화에 당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머리카락이 자라는 꿈

머리가 자라는 꿈은 고민이나 생각이 많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민이 계속해서 생기는 꿈으로 쉽게 고민이 해결되는 꿈은 아닌 듯 합니다. 자신의 머리카락은 원래는 짧은대 꿈에서 허리까지 오는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는 좋은 일이 있는 꿈으로 해몽할 수 도 있습니다. 


애인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애인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것은 애인 주변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지는 것은 재물의 손실이나, 큰 근심걱정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타인과 트러블이 생겨 다툼을 하게되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등 집안에는 울화가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가족중에 자손과 관련된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를 감는 꿈

머리를 감는 꿈은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오랫동안 고심해왔던 걱정이 해결되어 즐거운 생활을 찾게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무엇인가 씻겨내려 간다는 의미의 꿈이니 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는 꿈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는 것은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고 지금까지의 걱정거리가 잘 해결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존에 하고 있던 머리모양에 싫증나서 파마를 하는 꿈

어떤 모양이든 헤어스타일을 바꿔보는 꿈은 생활방식, 환경 심경에 작은 변화가 나타날 징조이다.  현재의 상태에 뭔가 싫증이나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면 작은 변화를 가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염색을 하는 꿈

가정에 질병 또는 우환이 생기거나 다른사람에 의해서 사기를 당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질병, 우환, 손재 등 궃은 일들이 발생이 되어서 심적으로 고생을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곱고 윤기가 다는 것은 공적인 일로 인해 명예를 얻게되는 꿈이고 머리카락이 엉커 잘 빗겨지지 않는 꿈은 일에 문제가 발생에 어러움을 겪게 되는 징조라고 합니다. 머리카락에 관련해서는 머리카락이 손상되거나 상하는 것은 흉몽이고 머리카락이 윤이나거나 잘 다음어 주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듯 합니다.



저는 머리도 자르고 파마도 하는 꿈이였는데 꿈해몽을 하기게 참으로 애매한게 제 기분은 그렇게 좋지 않았거든요. 꿈해몽이라는게 내 상황도 상황이지만 내 기분에 따라서도 꿈해몽을 달리 할 수 있으니 너무 맹신하는 것도 참으로 애매한듯 합니다. 제 짝꿍님도 똥꿈을 꾸었다고 로또를 열장이나 샀는데 다 꽝이 되었드라구요. 하하하하;;;;  


꿈해몽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요즘 아침, 저녁으로 너무 쌀쌀하더라구요. 외투 잘 챙겨서 입으셔서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하세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