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꿈해몽 - 쥐를 보는 꿈, 쥐한테 물리는 꿈 등 쥐꿈해몽의 모든것!!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입니다. 오늘이 벌써 9월의 마지막날 입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은대 벌써 말일이라니 정말 시간이 잘 가네요. 10월 첫주에 개천절이 껴있어서 야외로 바람을 쐬러 가시는 분들 계신가요? 무더웠던 여름날에는 태풍한번 올라오지 않더니 가을바람 좀 쐬러 야외로 나가보려고 하니 연휴가 껴있는 주말동안 태풍 영향으로 인해 비가 오는 지역들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비를 헤치고 즐거운 나들이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따듯한 이불들로 이불갈이를 하고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꿈에서 친구와 같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친구가 커다란 상자를 주더라구요. 상자안에 햄스터가 있었는데 친구가 몇일만 잘 봐달라는 황당한 꿈을 꾸었네요. 쥐종류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꿈에서 쥐를 본것이 과연 좋은 꿈인지 궁금해 져서 오늘은 쥐꿈에 대해서 알아았습니다.





햄스터와 쥐는 같은 종이니깐 쥐꿈에 해당되는 꿈이겠죠? 꿈속에서 쥐의 의미는 노력가, 회사원, 일, 관리자 등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인배를 상징하거나 재물, 자식, 사건, 사고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럼 쥐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망치는 쥐를 돌을 던져서 잡는 꿈

잔꾀를 부려 일의 성사를 방해하는 사람을 설득을 시켜 일을 성취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쥐를 잡거나 죽이게 되는 것은 방해물을 제거하고 순조롭게 일이 진행이되고 이익 또는 재물이 생긴다고 합니다. 


방안으로 쥐가 들어오는 꿈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중간에서 해결할 사람을 찾게 되거나 자신을 돈을 떼어먹은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쥐가 곡식을 물어다가 마루 밑에 수북하게 쌓아놓은 꿈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장사가 잘 되어서 집안에 재물이 쌓이는 것을 의하는 꿈입니다. 


흰색쥐가 꿈에 나와 길을 안내해주는 꿈

꿈에서 동물이 흰색을 띄고있으면 대부분이 길몽인 듯 합니다. 이 꿈은 지인이나 또는 조력자의 도움으로 내가 원하는 계획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사 또는 윗사람을 통해서 앞으로의 일이 술술 풀리고 신분이 상승하게 되는 꿈입니다. 


쥐가 다른 동물과 함께노는 것을 보는 꿈

예상하지 못한 소식을 들어서 기쁨을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혹시 혼담이 오가는 분들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결혼이 성사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방안에 들어 온 쥐를 잡으려는 꿈

자신에게 해가 되는 사람을 구별하고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쥐가 덫에 걸려서 발버둥치는 것을 보는 꿈

어떤 일에 휘말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변사람들과 관계에서 입조심, 행동조심을 하여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몸을 사리는 것이 좋습니다. 


피를 흘리며 죽은 쥐를 보는 꿈

성사될 듯한 일이 끝에가서 깨어지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윗사람의 조언을 듣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려놓은 음식을 쥐가 먹는 꿈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지못해 실망하게 되는 꿈입니다. 만약 접시에 있는 음식을 쥐가 먹었다면 누군가가 일을 대신해주거나 또는 그 사람에게 간섭을 받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쥐가 옷을 물어뜯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사기꾼에게 피해를 입는 꿈입니다. 


쥐가 도망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자녀에게 좋은일이 생기거나 경제적으로 큰 이득을 얻게 되는 행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잡으려던 쥐가 쥐구멍으로 도망친 꿈

계획했던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을 의미의 꿈입니다. 


오늘은 쥐꿈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쥐꿈은 별 내용이 없는 꿈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꿈해몽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꿈은 꿈일 뿐 꿈에 연연하는 것은 하루의 기분을 망칠 수 있습니다. 꿈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재미로 보는 꿈해몽 포스팅은 오늘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