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꿈 - 길을 잃어버린는 꿈, 오르막 길을 오르는 꿈, 길을 헤메이는 꿈 길꿈해몽 알아볼까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입니다. 오늘은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아침에 출근길에 남친님과 통화를 하는데 한껏 피곤한 목소리로 전화를 받더라구요. 왜 그러냐고 물었더니 어제 꿈에서 모르는 길을 헤매느라고 길하고 씨름하느라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다고 합니다.


꿈에서 길은 내삶의 방향이이라고 할까요? 취업, 사업, 옳고 그름, 나의 상황이 어떤 처지에 있는지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조금 더 심도 있게 이야기 한다면 내가 가야하는 길인지 가지말아야 하는 길인지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어떤 길을 걷느냐, 누구하고 걸어가느냐에 따라서 꿈해석을 달리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길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께요. 길을 헤매이는 꿈, 길을 잃어버린 꿈 등 다양한 길꿈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길을 잃고 헤매고 있는 꿈

내가 길을 잃어버렸다는 것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내가 생각한대로 진행되지 않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인간관계에서 친하게 지내던 사람과 다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길을 잃고 헤매는 꿈

길을 잃고 헤매이는 꿈은 장소마다 꿈해몽을 달리 할 수 있습니다. 산속에서 길을 잃어버린 것은 곤경에 빠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산에서 길을 잃어버린 꿈은 사랑하는 사람이나 또는 가족 및 자식과 헤어지는 이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숲속에서 길을 잃어버린 것은 어떤 일이든 열심히 하지만 그 만큼에 대한 성과를 얻지 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혼자 길을 걷고 있는 꿈

혼자 길을 걷는 것은 내 자신이 고독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혼자 걷는 길이여도 내 기분이 상쾌하고 좋은 기분으로 길을 걷고 있는 것이라면 자수성가를 암시하는 행운의 꿈이라고 합니다. 


양쪽으로 갈라진 길을 만나는 꿈

나의 인생해서 중요한 결정을 해야하는 시점에서 서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른쪽 또는 왼쪽을 선택하는가에 따라 꿈해석이 달라질 수 있고 어떤 사람과 같이 길을 가는 것인가에 따라서도 해몽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는 길 앞에 다리가 있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길을 가다가 다리가 끓어지는 곳이 있는 것을 만나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중단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비탈진 길을 땀을 뻘뻘 흘리며 올라가는 꿈

평탄한 길은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험난한 길을 만난것은 시련이 다고 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지만 그 길을 헤쳐나가는 것은 눈앞에 시련이 있지만 그 길을 헤쳐가면 운세가 향상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통은 따르지만 갈수록 운세가 향상 발전한다.


흔들리는 다리는 건너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에 위험이 있다는 신호다


여러 명이 함께 길을 걷는 꿈

함께 걷는 사람이 여성이라면 배우자를 나타내고 3명의 남녀라면 가족을 상징할 가능성이 톺다.



구부러진 길이나 좁은 길으 걷거나 쳐다보고 있는 꿈

갈등 우회해서 돌아가는 것을 상징한다 혹은 몸 안에 이상이 생겼음을 예시하는 꿈이다.


표지판이 서있는 길에 서있는 꿈

길을 걷다가 표지판을 만나는 것은 내가 가고자 하는 곳의 방향을 제대로 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권력자 또는 후원자를 만나서 사업을 번창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거운 짐을 지고 길을 가는 꿈

무거운 짐은 경제적으로 궁핌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현실에서 고난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퉁이를 있는 길을 만나는 꿈

모퉁이를 만나는 것은 내인생의 전환점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여러 갈래 길 중에 어디로 갈지 망설이는 꿈

현실에서도 고민을 꿈에서도 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빨리 결정을 내려서 고민을 해결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장애물이 나타나서 그 길을 피해가는 꿈

순조롭게 일이 진행이 되고 있다가 갑자기 눈 앞에 시련이 닥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도중에 멈춰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 학업 등을 중도해 포기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앞사람을 따라 길을 가는 꿈

자신의 의견과 잘 맞는 동업자 또는 협력자를 만나서 내 일을 잘 추진해 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