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꿈해몽 - 바퀴벌레 잡는 꿈 과연 길몽일까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꿈해몽에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 곤충 종류인 바퀴벌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솔찍히 바퀴벌레하면 생각나는 것이 생김새도 별로 좋지 않고 번식력이 강하기 때문에 보이지 않지만 어마어마한 개체수와 함께 집에서 살고있다는 생각만 하면 몸에 닭살이 돋는 느낌을 받습니다.



현실에서의 바퀴벌레는 잡아서 없애야하는 골칫거리 인대요. 꿈에서 곤충이 나오는 것은 대중 또는 단체, 재물, 일거리, 명예를 상징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중 바퀴벌레가 꿈에서 상징하는 것은 운세가 좋지 않을 시기를 상징한다고 하는대요. 오늘은 바퀴벌레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다란 바퀴벌레는 잡는꿈

내가 가지고 있는 근심걱정이 해결이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걱절거리가 줄어들게 되고 사업적으로는 성공을하게 되고 시험을 준비하는 중이신 분들에게는 합격의 기쁨을 듣게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 바퀴벌레가 다니는 꿈

집안에 바퀴벌레가 있다는 것은 가정에 불화가 생기는 것을 의미한는 꿈입니다. 재물의 손실이 있거나 가족 중 한 사람이 병에 걸리는 등 집안에 우환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몸에 기어오르는 꿈

바퀴벌레가 몸에 기어오르는 것은 내몸에 질환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작은 질환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병이 호전되지 않고 더욱 나빠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주방에서 여러마리 잡는 꿈

책임이 막중한 일을 맡게 되거나 좋은 제안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일거리가 생기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떼지어 다니는 것을 보는 꿈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엄청 받고 있다는 뜻 입니다. 바퀴벌레가 많으면 많은 수록 스트레스의 지수가 높을 것을 의미합니다. 심신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 입니다. 되도록이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노력을 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퀴벌레가상체 차려져 있는 밥을 갉아먹는 꿈

위장장애 즉, 위염, 십이지장궤양, 위장염 등이 발병하거나 이러한 증상이 오래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평소에 위장과 관련되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쓰세요.




바퀴벌레가 야채를 갉아먹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산이 줄어들고 어려운 일이 계속 생기게 됩니다. 사업적인 실패 또는 집안에 도독이 들어 재물이 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죽여도 죽여도 계속해서 나오는 꿈

지금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일이 진척이 되지 않는 상황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보고 놀라는 꿈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게 되는 상황이 생기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꿈에서 바퀴벌레를 잡으려다가 못 잡고 놓치게 되는 것은 마음속에 있는 걱정거리가 떨쳐지지 않고 계속 이어지는 것을 의미하는데 꿈에서 바퀴벌레를 보셨다 하면 징그러워 하시지 말고 꼭 잡으셔서 좋은 운세로 상승시키 쪽으로 만들어 보세요. 오늘의 바퀴벌레 꿈해몽은 여기까지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곤충들 꿈해몽을 찾아오도록 할께요. 꿈은 꿈일 뿐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