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나는 꿈, 손에서 피나는 꿈, 피보는 꿈 등 피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 입니다. 주말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이번주 주말에는 은근히 날씨가 덥더라구요. 어제 그제 잠자는대 이제 선풍기는 치워두려고 방한쪽 구석에 비닐봉지를 씌워두었는대 다시 비닐봉지를 벗겨내고 주말동안 자는 동안 선풍기를 살짝 돌리고 잠을 잤네요.


가을이 오는 듯 하더니 아직 여름과 가을의 무턱에서 완전한 가을로 넘어오지는 않았나 봅니다. 주말은 왜이렇게 빨리지나가는지 토요일날 잠시 저녁에 간단하게 술한잔 하고 일어났더니 일요일이 시작 되었고 과음으로 인해 잠시 일요일 하루를 얼레벌레 보냈더니 개콘이 끝나는 소리가 들더라구요.


정말 꿈을 잘 꾸지 않는 스타일인대 여름 동안 기력이 약해져서 꿈을 꾸는 건지 나이를 한살 한살 먹어가면서 잠을 깊이 못자서 꿈을 꾸는 건지 일요일 에 낮잠을 잠시 자는대 피를 보는 꿈을 꾼게 아니겠어요.





솔찍히 피라는게 상처가 생겨서 나오거나 몸 어디 한 부분이 좋지 않아서 나오는 것이라 피를 봤다는게 기분 좋다 라는 느낌은 아닌대... 저도 꿈에서 피를 보면서 이게 무엇이지 하면서 멍하게 보았던 것 같아요. 실제로 현실에서는 피를 보았다는게 그닥 좋은 느낌은 아닌대 꿈에서는 보는 피꿈은 무언가 다른 점이 있는지 오늘은 피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피를 흘리는 꿈

현실이건 꿈이건 피를 본다는 것이 썩 좋은 일은 아닌대요. 피가 내몸에서 흐르는 것은 재물은 손실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타인이 피를 흘리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재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대요. 또는 누군가에게 나를 평가받을 기회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좋은 평가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손에서 피가나는 꿈

손에서 피가나는 것은 손으로 큰 돈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문예장착을 한다던가, 상품개발, 발명, 수공업 등 손으로 재주를 부려서 재물과 횡재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피가 나는 꿈

현실에도 코피가 나는 것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피곤하면 코피를 흘리곤 하는대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현실에서 있을 스트레스 피로 등이 있을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일이 있거나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발생되며 재물 손실이 있는 꿈 입니다. 다른사람에 의해 생기는 일이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셨다면 구설수에 조심하고 행동을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져서 피를 보게 되는 꿈

타인의 이빨이 빠진 것을 보는 것은 내앞에 방해가 되는 사람이 사라지게 되는 꿈입니다. 방해물이 사라지게 되어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서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거나 앞날에 행운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리에 피가 흐르는 꿈

머리에 피가 흐르는 것은 승진, 합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학생이라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고 직장인이라 승진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위로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에서 피를 흘리는 꿈

반가운 소식을 내입으로 말하는 꿈이라고 할까요?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내 의도대로 잘 추진이 되고 일이 꼬여서 풀리지 않던 것들이 술술 풀리게 되어서 좋은 일만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항문에서 피가 나는 꿈

신체에서 피가 나는 꿈들은 대부분 길몽을 나타내지만 항문에서 피가 나는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재물의 손실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정상적인 방법으로 일을 시행하지 않아서 일을 그릇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하며 건강상에 좋지 않은 신호를 보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혹시 암흑적인 거래제안이 들어오면 거절 하거나 평소 몸 어딘가가 불편하다가 느끼셨다면 가까운 병원 가보시길 바랍니다. 


땅에 핏자국이 보이는 꿈

내가 투자한 부동산 또는 토지의 값이 크게 올라 큰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가 다치거나 병이들어 피를 흘리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소가 병들고 피를 흘리며 아파하는 꿈은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닥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불화가 일어날 증조가 있거나 재물을 날릴 수 있는 등 안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대신 가축의 머리를 잘라서 피가 나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피를 보고 도망치는 꿈

다른 사람의 몸에 피가 나는 거을 보고 도망을 치는 것은 현실에서 재물로 부터 도망가게 되는 의미입니다. 재물이 생길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기회가 왔다고 해도 돈이 생기지 않게되는 꿈입니다. 반대로 피를 보고 좋아하거나 무관심 하는 것을 일이 성사가 잘 되어서 큰 재물을 얻게 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몸에 피가 묻는 꿈

계약서류에 관함 꿈입니다. 좋은 일로 계약서에 도장을 찍을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옷을 빠는 등의 행도을 취했다면 계약이 성사되는 것이 무산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약이 무산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옷에 더러운 피가 묻어있는 꿈

옷의 주인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이나거나 또는 재산상의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피를 마시는 꿈

아무리 꿈이라지만 피를 마시는게 영 기분이 좋지 않을 듯 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피를 마시는 것은 큰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며 앞으로 생각하지 못한 정도로 좋은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초경을 하는 꿈

초경을 하지 않은 여자가 초경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초경을 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하지만 꿈을 꾸고 초경을 하지 않는다면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또는 좋은 소식을 듣게되는 꿈입니다.


오늘은 피흘리는 꿈, 피와관련된 피꿈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피꿈도 흉몽이 되고 길몽이 되는 듯 하는데 제 꾼 꿈도 나쁜꿈은 아닌거 같네요. 좋은 일만 있을 의미의 꿈이니 앞으로 좋은 일만 있게 되는 꿈이라 생각을 하겠습니다. 꿈해몽은 너무 맹신하면 하지시는 마세요. 자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서 꿈해몽도 달라질 수있으니 재미삼아 보시고 가볍게 넘겨주세요.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