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꿈해몽 꿈에 연인이 나오는게 과연 좋은 꿈일까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 입니다. 오늘 아침에도 눈을 떠 보니 역시나 덥드라구요. 밤에는 어찌나 더운지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하고 침대가 아닌 바닥에서 오랜만에 잤더니 온몸이 쑤시더라구요. 그래도 더운 침대보다는 차가운 바닥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요즘 더위때문에 잠을 제대로 잘 못자서 인지 평소에 꾸지 않던 꿈들을 자주 꾸게 되더라구요. 오늘 새벽에도 이게 꿈인지 그냥 내 생각인건지 분간이 되지 않을 정도로 잠에서 깨어나서도 너무나도 기억이 생생하게 남아 있더라구요.


조금 찜찜하기도 하고 이런 꿈들은 어떤 꿈인지 꿈해몽도 해보고 싶은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는대요. 꿈 연인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럼 애인꿈해몽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인과 데이트를 하는데 아무런 이야기도 하지 않는 꿈

현실에서도 연인과 데이트를 하는데 대화의 이야기가 줄어든다는 것은 서로에 대한 호감이 없어지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대요. 꿈에서도 이런 일이 있다는 것은 연인의 마음이 자신으로 부터 점점 멀어져 가고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애인이 눈물을 흘리며 슬퍼하는 꿈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눈에서 눈물이 흐른다는 것은 안좋은 일이 있다는 것을 예감할 수 있겠죠? 서로 이별하게 상황에 처하게 되거나 어쩔 수 없이 헤어지는 상황에 처하게 되는 이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싸우거나 심각한 대화를 나누는 꿈

계속해서 이별에 관한 꿈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게 되네요. 심각한 대화를 한다는 것은 서로간의 불신이 생겨서 싸우게 되거나 이별 또는 서로가 떨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든 현실에서든 연인과 싸우거나 눈물흘리는 것이 좋은 징조의 꿈은 아니네요.


애인과 함께 재미있게 장난을 치는 꿈

즐겁게 장난을 치는 꿈은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예감하는 꿈입니다. 내가 바라던 일을 성취하게 되는 길몽이라고 하니 이런 꿈을 꾸셨다면 좋은 일이 예정이니 한번 기대를 해 봐도 될 듯 합니다.


애인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는 꿈

어깨동무를 하는 의미는 서로에게 의지하는 의미이지만 꿈에서 연인과 어깨동무를 하는 것은 눈앞에 큰일을 서로에게 미루려고만 하는 것을 의미하고 앞날에 불안함과 고통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연인의 얼굴이 끔직하게 변해 있는 꿈

연인의 얼굴이 일그러 지는 꿈은 애인과의 이별을 뜻하거나 애인과의 앞날에 별로 좋지 않은 결말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흰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의미하는 흰옷은 지금 사귀고 있는 상대방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애인이 검정색 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은 고민거리를 이야기하게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인이 죽는 꿈

생각만 해도 끔찍한 꿈인대 꿈은 현실의 반대말 알고계시죠? 사랑하는 사람이 꿈에서 죽는다는 의미는 지금 그 사람의 일이 승승장구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 또는 장수할 운명이라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한마디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고 앞날이 순조롭게 풀는 꿈이니 참으로 좋은 꿈 아니겠어요?


애인의 머리를 감겨주는 꿈

이 꿈은 내가 다른사람에게 도움을 주게 될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내가 도움을 줌으로서 상대방이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내가 바람을 피는 꿈

내가 바람을 피는 것은 하고싶은 일이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 몰래 내마음속에 품고 있는 것이라 표출하지 못해서 꾸는 꿈이기도 하고 내자신을 과대평가하는 의미의 꿈이라고도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하늘을 날으는 꿈

하늘을 나는 것 만큼 기분이 상쾌하고 즐거운 일이 또 있을까요? 이 꿈은 자신이 진행 중인 일 또는 계약 그리고 혼담이 오가는 커플이라면 순조롭게 결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나타내는 꿈이네요.


애인 또는 친구에게 고양이를 선물 받는 꿈

고양이를 선물 받는 것은 친한 사람들로 부터 시비나 구설수가 생겨서 타툼을 하게 되어서 마음고생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연인에게서 책을 빌는 꿈

연인이라면 더욱 더 큰 사랑이 싹트는 꿈이고 친구에게 책을 빌렸다면 그 친구와 우정이 한층 더 깊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약속한 시간에 애인이 오지 않아 바람을 맞는 꿈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겨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꿈에 사랑하는 사람이 나오면 뭐든 좋은 일만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좋은 일도 있지만 생각보다 안좋은 이별이나 구설이 생기는 꿈해몽이 많이 있더라구요. 연인과 한적한 길을 걷는다던가, 말다툼을 하거나, 서로 등을 지고 있는 꿈등이 연인과의 불화나 갈등을 의미하는 꿈이더라구요. 


좋은 모습만 있어야 할 연인끼리 이런 일이 있다니 한편으로는 슬프기도 하네요. 오늘은 연인에 과한 꿈해몽을 해보았는대 재미있게 보셨나요? 제가 새벽녘에 꾼 꿈은 개꿈이였는지 꿈해몽에서는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냥 제 생각의 일부분이라고 할까요? 꿈해몽은 자신의 무의식 생각 중에서도 나타날 수 있으니 너무 꿈이 좋지 않다고 실망하시지 마시고 나쁜 생각을 떨쳐내 버리시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도록 하세요.^^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