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꿈 태몽일까요? 복숭아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꿈해몽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더워서 몇일째 잠을 자지 못했었는대 그 피로가 쌓여서 인지 어제밤에는 정말 푹 잘 수 있었던 것도 잠시 역시 더위가 피곤을 이겨버리더라구요. 그래도 몇시간 잔게 어찌나 푹 잠에 들었던지 자고 일어나니 정말 개운하더라구요. 


서너시간 자는 동안 안꾸던 꿈도 꾸도 참으로 생생하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원래 꿈하고는 전혀 상관없는대 이번 꿈은 왜이리 선명하게 기억이 나는지 복숭아가 먹고싶어서 복숭아 꿈을 꾼 것인지 과일은 태몽이라고 하던대 작년에 결혼한 친구의 태몽을 대신 꿔준것인지 헷갈리더라구요. 오늘은 복숭아꿈해몽에 대해서 좀 알아보도록 할까요? 







과일에 관한 꿈은 대게 애정관계를 나나태기도 하며 태몽을 의미하기도 하고  학문, 연구, 취직, 계약, 시험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꿈에따라 꿈해몽을 달리 할 수 있으니 복숭아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쁜 복숭아를 품속에 넣는 꿈

복숭아를 품안에 넣는 꿈은 대부분 태몽을 경우가 높은 꿈입니다. 예쁜 딸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아이를 기다리는 분이 꿈에서 복숭아를 받는 다면 품속에 꼬옥 안고 오셔서 예쁜 딸을 기다려 보세요.


복숭아꽃이 만발하는 곳을 걸어가는 꿈

복숭아꽃은 도화라고하여서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을 도화살이 있다고 하는대요. 그만큼 복숭아꽃이 아름답다라고 할 수 있겠죠? 이 꿈은 이성관계를 나타내는 꿈으로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거나 자기자신을 자랑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복숭아꽃다발을 안고 있는 꿈

복숭아 꽃다발은 이성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분위기가 좋은 곳에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예상하지 못한 행운이 찾아오는 꿈으로 해석을 할 수 있으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좋은 일이 일어 나는 것을 기대해도 좋겠죠?




복숭아 꽃이 만발한 꿈

복숭아 과일에 관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했는대 생각보다 복숭아 꽃에 관한 꿈해몽이 많이 있네요. 미혼남녀가 복숭아 꽃이 만발하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인연이 만나서 가정을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정을 이루고 있으신 분들은 가정의 평화와 화목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복숭아 나무에 열매가 맺히는 꿈

나무에 열매가 맺혔다는 것은 성과가 좋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나무에 과실이 열렸다는 것은 혼자이신 분들에게는 좋은 이연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며 어려운 일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에게는 조언자 또는 협력자가 나타나서 어려운 일을 해결하고 좋은 결과까지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옥황상제가 천도복숭아를 자신에게 주는 꿈

이 꿈은 건강을 의미하는 꿈으로 건강하고 장수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무병장수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건강을 나타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숭아 가지에서 잘 익은 복숭아를 따는 꿈

잘익은 복숭아를 따는 것은 횡재 또는 재물 수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자신의 명예가 올라가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복숭아와 감을 같이 먹는 꿈

이는 멀리 떨어져 있거나 헤어졌던 사람들을 다시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붉게 잘 익은 복숭아를 얻는 꿈

누군가에게 복숭아를 얻는 꿈은 재물이나 행운을 얻는 상징적인 꿈이네요. 잘 익은 복숭아를 얻는 것 또한 이성친구가 생기게 되거나 또는 내가 이루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꿈해몽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복숭아 꿈은 모두 다 태몽인 줄 알았는대 태몽이 아닌 꿈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제 꿈은 태몽인 듯 한데~ 주변에 어떤 사람의 태몽인지를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좋은 소식이 있을 만한 친구들에게 살포시 물어보고 내가 꿈하나 꾸었으니 좋은일이 있을꺼야 하고 알려주어야 겠네요. 제가 있는 곳은 오후 2시쯤 비가 오는 듯 하더니 5분 가량 내리더니 그쳤네요. 다음주까지 비소식은 전혀 없다고 하고 무더위는 9월 중순까지 이어니다고 합니다. 더위때문에 쓰러진 분들도 더러 있다고 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