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꿈은 정말 개꿈일까요? 개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입니다. 어젯밤에는 좋은 꿈들 꾸셧나요? 우리가 흔히 꿈을 꾸면 정말 별일 아닌 꿈이거나 말도안되는 꿈을 꾸면 개꿈 꾸었다는 표현을 하곤 하는대요. 어제 잠들기 전에 강아지와 관련된 동영상을 보고 자서 인지 꿈에 개가 나온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꿈은 내가 잠들었을 때 무의식 속의 생각을 꿈으로 착각하는 경우도 있으니깐요..!!


오늘은 그렇다면 우리가 알고 있는 정말 별로 생각하지 않아도 되는 개꿈이 아니라 꿈에서 생생한 표현으로 개가 나오는 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로고 할텐대요. 우리가 알고있듯이 꿈에 개가 나오면 그 날은 그냥 별로 일진이 좋지 않다 혹은 별로 신경써도 되지 않는 꿈이라고 흔히 생각하실 텐대요. 개꿈 중에는 길몽도 있고 흉몽을 암시하는 꿈도 있으니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 꿈인 듯 합니다.


개는 미천하고 보잘 것 없는 사람을 개에게 비유하기도 하지만 우리나라 고유민속 신앙에서는 하얀개는 병마와 악재를 막는 의미로 누런 황색개는 다산과 풍요의 상징을 나타내주는 역할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우리가 잘 알지 못하고 있는 개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강아지를 반려견으로 맞이 하거나 입양을 하는 꿈

흔히 알고 있듯이 개가 꿈에 나오는 것을 무시하는 경우가 있는대 강아지를입양하거나 반려견으로 맞이하는 꿈은 학생은 좋은 학교에 입학을 하거나 합격을 하는 꿈이며 직장인들은 내가 원하던 직장에 입사를 하게 되는 꿈이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사업이 번창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꿈은 개가 꿈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개한테 물리는 꿈은 별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길에서 안 좋은 일을 당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망신살에 조심해야 합니다. 이런 꿈을 꾼날이라면 어찌 되었든 행동을 조심하고 말을 조심하는 하루가 되어야 겠습니다. 


잃어벼렸던 개가 집을 찾아와 기뻐하는 꿈

잃어버렸던 개가 돌아오는 꿈은 내가 잊고 있던 사람들이 찾아오거나 또는 잠시 잊었던 일을 다시 하게 되는 꿈입니다. 과거에 안좋은 일보다는 좋은 사람과 일을 맞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변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완용 개를 선물 받는 꿈

누군가에게서 강아지를 선물 받는 꿈은 친구나 애인으로 부터 귀한 선물을 받는 꿈이나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재물이 생기는 꿈으로 오늘 하루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꿈이네요.


개가 다리를 물어뜯어 피가 철철 흐르는 꿈

개한테 그냥 물리는 꿈은 별로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 할 수 있지만 개에게 물려서 피가 흐르는 것은 길몽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개한테 물리는 것은 예기치 않았던 행운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고 피가 흐르는 것은 사방에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꿈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개한테 그냥 물린것은 사건이나 사고를 암시하지만 물려서 피가 흐르는 것은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개가 사람을 보고 짖는꿈

개가 나를 향해서 보고 짖는것은 별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을 좋아하고 잘 따르는 개가 경계하고 짖는것은 불행이 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혹시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변을 잘 살펴야 할 듯 합니다.


개가 높은 건물이나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대부분 꿈에서 내가 높은 곳에 있거나 하늘을 나는 꿈은 좋은 꿈으로 분류가 됩니다. 개꿈 또한 강아지가 높은 곳에 위치하거나 하늘을 날아다닌다는 것은 내 신분의 위치가 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들이라면 승진을 학생들이라면 시험합격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업이 승승장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가 달을 보고 짖는 꿈

개가 사람이 아닌 달을 보고 짖는 것은 집안에 좋은 일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신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이를 갖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거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먼 곳에서 좋은 손님이 찾아오는 꿈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잃어버렸거나 또는 집을 나갔던 개가 돌아오는 꿈

뜻하지 않던 재물을 얻게되거나 좋은 소식이 있는 꿈입니다.


꿈에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정말 말 그대로 개꿈이라고 표현하듯이 별일 아닌 꿈으로만 알고 있었는대 개꿈도 상황에 따라서 다양하게 해석 할 수 있네요. 이웃님들은 어젯밤에 어떤 꿈을 꾸셨나요? 저는 꿈을 꿀 겨를도 없이 모기와의 전쟁을 한판 하느라 어젯밤 잠을 설쳤더니 월요일 아침부터 피곤하기만 하네요.


오늘도 재미로 보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대 오늘은 개꿈 해몽은 여기까지 하고 벌써 점심시간 입니다. 이웃님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 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