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는꿈, 친구와 싸우는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꿈은 왜 꾸는 걸까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입니다. 꿈에서 누군가와 싸우는 꿈 꿔보신적 있으신가요? 현실에서도 누군가와 언쟁을 하고 싸움을 한다는 것 자체가 심적으로도 많이 힘들고 기분이 썩 좋지는 않다는 것은 누구나 다들 경험은 해보셨죠? 이런한 싸움이 꿈에서도 일어난다면 어떠한 느낌이 들까요? 어제는 제 꿈에 친구와 저와 소리를 지르며 언쟁을 하는 꿈을 꾸었는대 아침에 일어나서 생각해보니 어이가 없고 엄청 피로함을 느끼곤 했습니다.


요즘에는 바뻐서 잘 만나지도 못해서 이런 언쟁할 일이 없는데 도대체가 영문을 알 수 없더라구요. 꿈에서 누군가와 싸운다는 의미는 나의 심리적 상태를 반영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지금 현실에서 무게에서 빨리 해방되는 마음을 간접적으로 나타내는 것을 의미하거나 그 싸움의 상대가 아는 사람이라면 그사람에 대한 불만이 쌓여있는 것이라고 하는데 싸움하는 꿈은 대상이 어떤 사람인가 또는 싸움에서 이겼느냐 졌느냐에 따라서 다양한 꿈해몽을 할 수 있는대요. 오늘은 싸우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심적으로 문제가 되는 일을 꿈에 반영이 되는 것입니다.  꿈에서 모르는 사람은 현실에서 내가 크게 생각하고 있는 고민거리를 뜻하는 것으로 이 싸움에서 이기게 된다면 자신이 고민하고 있던 것에서 해방을 뜻하는 것입니다. 만약 격럴한 싸움끝에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면 현실에서도 문제점이 금방 해결되지 않고 오랜 시간 끌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싸움에서 패배를 하는 것은 손해를 보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말다툼을 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말다툼을 하고있다는 것은 내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흔들릴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에 가까이 지내던 친구 또는 애인과 헤어지게 될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말다툼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틀어지지 않도록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형제 또는 자매지간 간에 싸우는 꿈

혈육이 싸운다는 것은 두사람 모두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두사람 뿐만이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기고 가정이 평화롭고 화목해지며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아는 사람이 사람과 싸우고 있는 꿈

이는 내가 하는 일에 대해서 내지인은 물론이고 귀인이 나타나서 내일도와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변의 도움으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서 많은 재물을 누릴 수 있는 꿈이니 이런 꿈을 꾸셨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주어야 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친구 또는 동료와 싸우는 꿈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친구 또는 동료와 다툼이 있다는 것은 평소에 갈등이 있었다는 것이 꿈에서 표출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전혀 친구에게 불만이 없었는데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혹시 말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평소에 친구에 불만이 있던 부분을 나도 모르게 마음 속 어디엔게 꽁꽁 숨겨둔 것이 아닌지... 이런 꿈을 꾸었다면 그런 엉커있던 문제들을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니 꿈에 나왔던 상대방도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싸움을 걸어오는 상대를 무시하는 꿈

상대방이 걸어오는 싸움을 무시하는 것은 자신의 소신을 지키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다른 사람의 간섭을 무시하고 내 뜻대로 일을 처리하여 성사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누군가 계속해서 내일에 간섭을 한다면 그 의견은 잠시 뒤로 미뤄두고 자신의 신념대로 일을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가 맞고 있었는데 내가 이긴 꿈

시작하려고 하는 일이나 공부를 하려고 하는데 처음에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고생을 하겠지만 나중에는 열매를 얻게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작했을때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꾸준하게 그 일에 대해서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대신 꿈에서 졌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는 없겠지요? 


누군가에게 맞아서 상처가 생긴 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맞아서 내몸에 상처가 생겼다는 것은 내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정신적인 상처 또는 물질적인 손해를 보게 되는 꿈이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변을 잘 살피는 것을 중요합니다. 


난처한 입장에 있는 사람을 도와주는 꿈

곤란한 입장에 있는 사람을 도와주었다는 것은 현실에서 어떤 사람을 도와주게 되거나 그 사람대신 내가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에게 욕설을 했는데 상대가 반응이 없는 꿈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부탁을 하였는데 답변이 빨리 오지 않는 꿈입니다. 나의 답답한 마음을 꿈에서 표출한 것으로 빨리 결관 또는 답변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경찰관과 싸우는 꿈

현실에서 경찰관과 싸우게 되면 불이익을 받게 되는대요. 하지만 꿈해몽은 달리 할 수 있는대요. 이 꿈은 내 신변에 변화가 일어나는 꿈으로 이사, 전직, 전근 등 자리의 이동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술자리에서 남과 싸우는 꿈

술자리에서 싸움이 일어났다는 것은 현실이나 꿈이나 썩 좋지 않은 일인 듯 합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과 관련된 일에 휘말려 재물의 피해가 발생되거나 구설수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의를 해야하는 꿈입니다. 


주먹으로 사람을 때리는 꿈

이 꿈은 남녀사이를 나타내는 꿈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아직 미혼인 남녀라면 연애 또는 결혼이 성립이 되는 꿈이고 부부관계가 좋지 않던 부부라면 다시 화목해 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이 자신에게 호통을 치는 꿈

남이 나에게 꾸지람을 하는 것은 그 호통을 치는 사람을 말을 듣게 되는 처지에 놓이게 되는 꿈입니다.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아 남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에게 실컷 얻어맞는 꿈

꿈이던 현실이던 남한테 맞는다는 것은 썩 기분좋은 일이 아닐텐대 꿈속에서 남에게 얻어 맞는 것은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이 꿈은 뜻밖의 돈이나 또는 재물이 생기거나 또는 좋은 곳에서 식사를 대접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우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대요. 싸우는 꿈을 이런 뜻으로 해석을 할 수도 있지만 혹시 자주 누군가와 싸움을 하는 꿈을 꾼다면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 않은가도 생각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과도하게 받은 스트레스를 어디에 풀지 못하고 계속해서 눌러왔던 감정들이 꿈에서 표출되는 경우도 있으니 싸우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꼭 그사람에게 불만이 있어서 꾸는 것이 아니라 혹시 내가 정신적으로 많은 스르레스를 잘 해소하지 못해서 이런 꿈을 꾸는 것이 아닌가 하고 생각해볼 필요가 있겠네요.


현실에도 힘든데 꿈에서도 이렇게 싸워야 한다니 기운이 빠지지는 않으신가요? 그래도 이왕 꿈에서 싸움이 일어났다면 꼭 이겨서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기도록 내가 승리할 수 있는 싸움이 되시기를 바랄께요.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