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러블리아이브로우 얇은 아이브로우펜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SMALL

오늘은 토니모리에서 구매한 토니모리 러블리 아이브로우 구매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눈썹을 워낙 잘 못그리는 탓에 정말 좋은 아이브로우를 구매해도 제손만 닿으면 좋은 아이브로우도 그냥 저냥 그렇게 좋은가? 하는 느낌을 받곤 합니다. 그래서 인지 아이브로우 같은 경우에는 비싼 제품보다는 로드샵 제품을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정말 아이브로우 하면 빠지지 않는 제품인 에보니 제품을 사용하곤 했는대 에보니 펜슬의 단점이라면 색상이 염색머리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이 영 거슬리더라구요. 미샤, 데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등 어려 로드샵 아이브로우를 구매를 해서 쓰다가 이번에 발견한 토니모리 러블리 아이브로우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착한 가격 2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이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두번째는 얇은 펜슬 모양 저는 눈썹의 숱이 없고 쳐진 눈썹이라서 눈썹라인을 만들어 주어야하는대 눈썹의 라인을 만들기에 아주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유투브에서 아나스타샤 아이브로우가 얇아서 눈썹 라인을 그리기에 적합하다고 했었는대 아나스타샤를 써보지는 않아서 느낌이 어떻게 다른지는 감이 오지 않으므로 패스!! 





색상은 6가지 색상이 있고 자신의 머리색깔과 비교해서 구매를 하시면 될꺼같습니다. 엄청나게 밝은 머리를 가지고 계신다면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사용해서 눈썹의 색상을 자신의 머리카락 색상과 맞춰야 할 듯합니다. 브로우 색상이 그렇게 확 밝은 색상보다는 검은색부터 가장 연한 부드러운 브라운의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육안으로 보시기에도 펜슬이 얇다는게 느껴지시죠? 제가 구매한 색상은 5호 블랙브라운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제 머리색이 지금은 어두운 갈색을 유지하고 있어서 차분한 색상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세일기간이 아니여도 2500원이라는 가격때문에 부담없이 구매를 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눈썹을 잘 그리지 못해서 깨끗한 종이에다가 한번 발색을 눈썹을 그려보았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가장 마음에 들면서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은 부드럽다는 점입니다. 부드럽게 그려지기 때문에 눈섭라인을 그리는데 정교하게 그려지는 반면에 펜슬자체가 무르기 때문에 금방금방 줄어드는게 보이더라구요. 여름철에 사용하기에는 살짝 비추 워터프루프 기능이 없어서 인지 살짝 방심하고 눈썹을 만지게 되면 눈썹이 반이 날라가는 것이 조금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종이에 발색한 색상보다 피부에 발색한 색상이 조금 더 밝아요.)


토니모리 러블리 아이브로우는 눈썹의 모양을 잡아주는대만 사용을 하고 눈썹의 색상을 밝게하거나 눈썹이 오래가는 것을 원하신다면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눈썹마스카라와 브로우를 따로 써야할 듯 합니다. 제 얼굴이 지성인대 이 토니모리 제품으로만 눈썹을 그리고 나가면 눈썹수정을 몇번해야하더라구여~ 하지만 눈썹을 정교하게 그리는데는 요 토니모리 아이브로우 만큼 편안제품이 없네요. ㅎㅎ 


다음번에 로드샵 세일문자가 오면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아이브로우와 마스카라를 구매를 해서 조금 더 지속력이 있는 눈썹을 그리는데 방법을 찾아야 겠더라구요. 혹시 얇은 펜같은 아이브로우 찾으신다면 토니모리 러블리아이브로우 사용해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