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멤버쉽 날위한 혜택 제대로 알고 활용해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6월의 첫시작인 6월 1일 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엘지유플러스에서 문자가 도로롱 왔드라구요. 확인해보니 1년간 엘지유플러스를 꾸준히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내용과 함께 VIP로 등급이 업되신것을 축하다는 메세지가 왔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SKT는 몇년을 사용하여도 등급이 올라가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 였는대 엘지유플러스에서는 1년간 80요금만 꾸준히 사용한 것 밖에 없는데 이렇게 빠른 시간안에 등급이 업이 되다니...ㅎㅎ


엘지같은 경우에는 멤버쉽카드는 발급을 받았는대 어디에 써야하는지 제대로 사용을 해보지 못했더라구요. 엘지유플러스멤버쉽은 어떤 제휴사들과 함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등급 확인 및 멤버십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VVIP/VIP & 다이아몬다/골드 등급이신 분들이 날위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VVIP/VIP는 영화를 한달에 두번 연간 24회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와 푸드같은 경우에는 커피무료 교통을 선택하시면 한달에 한번 교통카드를 충전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셋중에 내 마음에 드는 혜택을 선택하셔서 멤버쉽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등급에 따라 주는 혜택이여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외에도 공통적으로 멤버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사들은 어디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멤버쉽 혜택 총정리 



영화(GVV, 롯데시나마, 메가박스)

우선 영화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멤버쉽카드를 발행 한 후 영화/ 교통/ 푸드 중에서 어떤 혜택을 원하는지 선택을 해 놓으신 상태라면 롯데시네마와 CGV에서는 3,000원의 영화 할인일 받을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저도 종종 이용했지만 엘지유플러스멤버쉽 할인은 1,000원 밖에 되지 않더라구요. 등급이 높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영화를 예매하시면 꽁짜 또는 할인 된 금액으로 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편의점

편의점 할인은 역시 엘지와 GS25시가 같은 계열사 여서 인지 GS25 편의점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15%로 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다른 통신사와 달리 VIP등급과 일반등급의 차등이 없이 동일하 할인혜택을 주더라구요. 타 통신사는 편의점 뿐만이 아니라 모든 할인헤택에서 VIP등급이신 분들이 조금 더 할인을 해주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었는대 엘지유플러스는 그렇지 않네요. ㅎㅎ 




베이커리 : 제휴사들은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뚜레쥬르가 있으며 천원당 100원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파파이스 같은 경우에는 최대 하루에 3,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카드를 푸드로 선택을 해두었다면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까페 : 스타벅스, 카페드롭탑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음료할인 보다는 음료의 사이즈업을 할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탐앤탐스경우에는 날 위한 푸드 선택시에 최대 30%할인이 가능하고 선택을 하지 않으셨다면 하루에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이 되더라구요. 


레스토랑 : 캘리포니아키친이라는 식당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 통신사와는 달리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 것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제가 사는 지역에는 캘리포니아키친이라는 식당이 없어요. ㅠㅠ 



엔터테인먼트 : 곤지암 화당숩,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롯데월드아이스링크, LG트윈스야구경기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에버랜드 할인이 없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계속 아쉬운 이야기만 하게 되네요. ㅎㅎ 


피자 : 외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피자!! 도미노피자, 파파존스피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이 4군대의 피자집에서 피자를 1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 : 엘지전자 및 엘지생활건강몰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그냥 일반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인증을 받을 후에 이용을 해야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엘지생활건강 쇼핑몰을 이용한다면 저럼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을것 같아서 한번 시간을 내서 쇼핑몰을 이용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뷰티 : 혹시 로드샵 자주 이용하시나요? 더페이스샵에서 화장품을 구매하실 때 엘지멤버쉽카드가 있으시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더페이스샵에 화장품을 구매하러 가실 일이 있다면 꼭 할인받아서 조금 더 싸게 화장품을 구매해보도록 하세요. 


기타 : 티머니, 더케이손해보험, 롯데렌터카, AJ렌터카, 오토오아시스, 가연천만모여, 폰케어플러스옵션, KB손해보험, 엘로사진예술원, 포토규브, 글로벌21 씨네폭스 등에서도 멤버쉽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들이 있더라구요. 예전과는 다르게 멤버쉽 할인이 꼭 패밀리레스토랑이나, 피자집, 영화관 뿐만 아니라 보험, 렌트카등 다양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으니 꼭 통신사 멤버쉽 제휴사들을 알아보고 멤버쉽 카드를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할인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그냥 막연하게 영화와 피자집에서 멤버쉽 할인카드를 가장 많이 이용했었는대 알아보고나니 더 다양한 곳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엘지유플러스 이용하시는 분들 멤버쉽포인트 그냥 버리지 마시고 할인혜택 많이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