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놀숲 데이트, 만화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화까페 데이트 해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입니다. 매주마다 데이트를 할 때마다 느끼는 것은 오늘은 뭐하지? 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특별히 여행을 가거나 교외로 나가는 것이 아니면 그냥 일상적인 밥먹고 차마시고 영화보는 데이트를 하곤 했는데 오늘은 그냥 일반 까페가 아니라 북까페에 가서 책을 읽어볼까? 인터넷 검색을 하는데 만화책까페가 있는게 아니겠어요.


티비에서 저런곳이 있구나 하고 보기만 했지 내주변에 이렇게 가까운 곳에 만화까페가 있었더니 둘다 만화책을 워낙 좋아하는 터라 깊은 생각은 잠시 바로 만화까페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동탄 놀숲에서 만화책 보면서 데이트하기

놀숲 동탄점은 반송동 220-3번지 1층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입구가 도로변 쪽에 있는 것이 아니라 뒤쪽 길에 있어서 매장을 찾는데 조금 애를 먹었던 것이 생각이 납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차를 가져가시는 것은 비추입니다. 


밖에 바라보았을 때 테라스가 있습니다. 밖에서 바로보았을 때는 생각보다 책이 많이 없을 것 같고 작나?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니 아기자기하게 다락방처럼 꾸며놓은 곳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는 곳들이 있고 책들이 아주 잘 정리가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생각했던 만큼 책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유명하다는 만화책과 소설책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아동도서들이 잘 구비가 되어있었습니다. 



놀숲에 방문을 하면 가장먼저 몇시간 이용할 것인지 이용권을 결제하신 뒤 카드를 받아서 원하는 곳에 자리를 잡고 보고싶었던 책을 읽으면 됩니다. 음료 및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식사를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음식을 시켜 드실 수 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음식은 시켜먹지 않고 다른 분들이 먹었던 것을 리뷰를 찾아서 보니 저는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하지만 만화책을 보다 출출할때 요기거리가 있으니 오케이!! 



저희는 두시간 이용권에 음료한잔 무료 이용권으로 결제를 하고 만화책을 보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엄청 빨리 가더라구요. 만화책을 가서 고르고 봐야지 하는 것 보다는 미리 어떤 책을 볼 것인지 리스트 몇개를 생각해두고 만화책을 보도록 하세요. 돌아오는 주말에도 동탄 놀숲에 가려구 합니다. 유해진님이 나오는 영화 럭키를 보고 놀숲에 가보려고 합니다. 


보고 난 책은 카트위오 올려두면 알바를 하시는 분들이 정돈을 잘 해주시고 손님이 나가고 난 자리는 세정제를 뿌리고 깨끗하게 정돈을 해주시는 모습이 좋더라구요. 만화책 좋아하시는 분들 놀숲에 놀러오세요,^^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