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 마늘바게크 과자~ 요즘 푹 빠져버렸어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 입니다. 오늘은 과자 하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푹 빠져버린 과자 GS25 편의점에서 제작한 과자인대요. 편의점에서도 마트처럼 자신들의 브랜드를 앞세워서 제품을 하나씩 선보이곤 합니다.


자체제작 된 제품들이 초반에는 호평을 받지는 못했지만 요즘에는 자체제작한 도시락이나 스낵, 음료 등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듯 합니다. 편의점 자체제작인 스낵도 예전부터 쏟아져 나오긴 했지만 솔찍히 선입견 때문에 구매를 하지 않았었는대.....


오늘부터 그런 선입견은 안녕 ^^ 마늘바게트 스낵이 너무 먹고 싶었는대 마트에서 잘 보이지 않더락요. 마지막으로 가까운 편의점에 들어가서 없으면 그냥 새우깡이나 하나 먹어야지 뭐~ 라는 생각으로 편의점 입성 심봤다~~~~~ 저 오늘 마늘바게트과자 먹었어요.ㅎㅎㅎ





GS25 마늘바게트 과자 입성기~

과자를 사는 것은 정말 오랜간 만에 구매를 해보는 것인대 과자 가격을 보니 후덜덜 하더라구요. 새우깡을 편의점에서 1000원 주고 산지가 옛날이였는대 지금 새우깡의 가격이 1200원 이제 과자사먹으라고 조카들에게 천원자리 한장내미는 것도 미안해 지는 시대인가봅니다.


생각해보니 대형마트에서 묶음으로 파는 과자가 저렴해서 구매를 하고 했는대 그 중에는 내가 싫어하는 스낵도 끼어있어서 좋아하는 것만 먹고 잘 먹는 않는 경우가 있는대 마트에서 과자를 사보니 통신사 할인카드를 이용해서 구매를 하였더니 대형마트에서 사는 것 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스낵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좋드라구요. 



요놈이 오래간 만에 얼마나 먹고 싶던지 정말 ~ 이거 찾느냐고 대형마트들만 갔었는대 진작 편의점 부터 갈껄!!!! 마늘바게트 스낵 맛은 다 알고 계시죠? 솔찍히 부드러운 식감의 과자는 아니지만 마늘향과 달콤함이 한번 먹으면 손을 멈출 수 없는 마성의 맛을 가지고 다는 사실..... 편의점 자체제작 과자가 어떤 것이 있는지 잘 보고 다니지 않았었는대 많은 종류가 있더라구요. 먹어보고 싶은 스낵들도 몇개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마늘바게트 과자의 가격은 1200원이고 제가 이것저거 사느나 대략 4000원 정도 나왔는대 통신사 할인인 카드로 600원 정도 할인을 받았어요. 통신사 할인카드 정말 잘 쓰고 다녀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짜짠~ 과자를 개봉!!! 어라 양이 ......  조금 시망.... 아..... 저는 1200원에 스낵과 함께 질소를 구매했네요. 그래도 할인을 받았으니 조금은 덜 슬퍼할께요. 친구에게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었더니 누가 먹던거 너한테 주었냐고 하더라구요.....  아 요즘 과자 양이 정말 할말이 없지만 맛있으니깐!!!!



요로코롬 생긴 과자를 살짝 짭쪼름 한대 먹다보면 단맛이 확 풍기면서 마늘의 향이 퍼지면서 무슨 맛인지 다들 알고 계시죠? 조금만 먹고 나중에 저녁에 맥주에 영화보면서 안주로 먹어야지 했는대... 티비를 보다보니 다 먹어버렸네요.... 아 이게 아니였는데... 오랜만에 스낵도 먹어 보니 너무나 맛있고 좋드라구요. 편의점 자체제작 과자 솔찍히 믿음가지 않았었는데 다른 종류의 스낵도 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기서 팩트는 편의점 쇼핑을 할 때에는 내가 쓰는 통신사 카드가 어떤 것인지 확인 하고 꼭 통신사 할인 받도록 하세요. 생각보다 할인율이 커서 쏠쏠한 재미가 있더라구요.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