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 영화예매 난 VIP등급이라 꽁자로 영화본다~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입니다. 요몇이 불볕더위가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디 아프신대는 없으시죠? 날이 어마어마하게 덥드라구요. 밖에 잠시 나갔다가 들어오면 온몸이 땀으로 샤워를 하더라구요. 주말에는 비소식이 있기는 하지만 정말 비가 올것인지 의문이 들더라구요. 요즘 기상청을 믿을 수가 없어서요... 어후~


오늘밤도 분명히 잠못 이룰 것 같은대~ 괜히 더운 집에서 더위와 씨름하는 것 보다는 시원한 곳에서 여가생활을 즐기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혹시 내돈 쓰지 않고 즐겁게 공짜 영화보는 법 알고계시나요? 어느 통신사든 상관없이 내가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의 등급이 VIP라면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오늘은 엘지유플러스 VIP혜택을 좀 받아 볼까요?





엘지유플러스 뿐만 아니라 에스케이텔레콤, 올레 통신사를 이용하시 분들도 등급이 VIP라면 무료로 영화관람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등급이 한단계 낮으신 분들은 20~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일반등급이신 분들은 최소1000원에서 최대8000원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통신사별로 차이가 있으니 해당 통신사 홈페이지를 확인 해 보세요. 




엘지유플러스 영화예매 하는법 초간단 방법!! 

엘지유플러스 등급으로 영화를 보는 것은 모바일 또는 해당 영화관에서는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해주세요. 컴퓨터로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후에 카테고리에서 멤버쉽/혜택 - 멤버쉽영화예매 카테고리로 이동을 하게 되면 3사 영화사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중에서 내가 원하는 영화관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그뒤로는 영화관 홈페이지에서 영화를 예매하는 것과 동일 합니다. 원하는 날짜, 영화관 지정,  보고싶은 영화, 보고싶은 시간을 선택해 주시면 되요. 이 다음단계로 넘어가면 이제 원하는 좌석을 선택을 해주면 다음단계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다음단계에서 멤버쉽 포인트 결제를 해야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께요.




결제선택에서 할인수단 밑에 LGU멤버쉽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선택을 하게 되면 카드번호입력 후 내생년월일로 인증을 하게 되면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번호를 모르는대 하시는 이웃님들 플라스틱카드 또는 모바일카드 밑에 숫자가 내 카드 일렬번호입니다. 카드번호를 모르시는 분들은 포인트 결제를 할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영화예매를 하고 나면 포인트사용을 하였다는 문자와 함께 영화가 예매 되었다니 문자가 함께 오게 됩니다.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예매확인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루에 1사람의 영화만 포인트로 결제가 되니 2분이서 공짜영화를 즐기시려면...... 밤늦게 영화를 예매를 하고 자정이 넘은 시간에 재빨리 예매해둔 옆자리에 다시 예매를 하는 방법이 있겠네요.


영화관에 사람이 많이 없는 곳이라면 이런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죠? 저도 토요일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오늘 제꺼를 예매했으니 오늘밤 자정이 넘으면 제 짝꿍님 영화를 예매를 하려고 합니다. 이웃님들도 통신사 이용등급 확인하시고 나에게 있는 혜택들 그냥 넘기지 마시고 꼭 알뜰하게 사용해보세요. 정말 무더운 날씨입니다. 제발 내일은 비가 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