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까르네콤보 바나나엣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먹었어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눈깜짝 할 사이에 주말과 연휴가 흘러갔네요. 주말에 고속도로 상황을 보니 연휴가 있어서 어디론가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도로가 꽉 막혀 있더라구요. 도로가 막히는 것이 싫은 저희 커플은 그냥 우리 구역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한적하게 쇼핑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워낙 차가 밀리는 것도 싫고 이런 황금같은 시간을 길에다가 버리는 것 보다는 우리가 재미있어 하는 일을 하자는 생각으로 연휴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우선 가장 하고 싶었던 일이라고 하면 아주 소소하게 피자먹기? 장거리 연애를 하다보니 만날 수 있는 시간이 한정되어 있어서 시간이 있을 때 남들이 하는 소소한 데이트를 하루에 몰아서 하려면 시간을 쪼개고 쪼개도 한참 모자라더라구요.

 

 

 

 

만나자 마자 발길은 바로 미스터피자로 궈궈~ 미스터피자를 선택하게 된것은 맛있으니깐는 당연한것이고 KT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한달에 한번 더블할인이라고 해서 15%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을 30% 할인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이런 할인제도는 항상 감사합니다. 미스터 피자하면 쉬림프 골드가 인생 피자이지만 오늘은 새로것에 도전하기 위해 신상메뉴인 까르네콤보를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엣지를 선택을 해야하는대 이번에 바나나엣지가 신상품으로 출시를 하였드라구요. 요즘 바나나가 대세이기도 하고 달콤한 바나나가 피자와 어떻게 어울릴지 궁금하드라구요. 오늘의 피자 선택은 까르네콤포 피자에 바나나엣지로 선택을 하고 샐러드바는 선택하지 않고 대신 사이드 메뉴인 윙4조각으로 선택 완료!!

 

 

 

우선 까르네콤보 피자는 이탈리아햄 그리고 소고기 스테이크와 어울어진 4가지 치즈의 조합이라고 설명이 되어있더라구요. 반은 소고기 스테이크가 올라가있고 반은 이탈리아 모르따델라 햄이 올라가있는 피자라고 합니다. 피자의 모습을 보니 저는 마음에 드는 것이 여러가지 야채가 올라가 있는 것이 좋드라구요. 구운 방울 토마토, 아스파라거스, 양파, 버섯 등이 어울러져 있는 모습이 눈으로는 합격!!

 

맛은 까르네콤보 피자 먹어보기 전에 후기를 보니 호불호가 분명하게 갈리더라구요. 저는 맛에서는 합격 저는 4가지의 프리미엄 치즈의 맛은 잘 못느끼겠지만 그냥 피자의 맛은 합격이라고 할까요? 고급진 프리미엄의 느낌은 솔찍히 없지만 한달전 먹었던 미스터뉴욕피자 보다 훨씬 더 퀄리티는 좋은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바나나 엣지의 맛은 저는 불 제 짝꿍님은 호!! 엣지를 반으로 가르니 향긋하고 달콤한 바나나향이 상큼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맛을 보니 이건 뭐지...? 라는 느낌이였습니다. 바나나킥을 우유에 녹여서 설탕을 더 가미해서 크림으로 만들어 놓은 듯한 느낌이랄까요? 저는 그냥 먹자마자 불 불 불 !!!! 피자만 열심히 먹고 엣지는 모두 짝꿍님에게 짝꿍님은 달달하고 따뜻한 느낌이 너무 좋다고 열심히 먹드라구요. 역시 사람의 입맛이란 정말 다르다는 것을 느꼈네요. ㅎㅎ

 

 

 

바나나엣지 개인적으로 저는 비추!! 달달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을 드리는대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기본 엣지 또는 고구마무스나 치즈엣지가 제일 무난하다고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저희는 kt멤버쉽 30% 할인을 받아서 아주 착한가격에 든든하게 먹고 나왔네요. 오늘의 미스터피자 방문기는 여기서 끝!!!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