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띠랑잘맞는띠, 뱀띠나이,성격, 상극 뱀띠 궁합에 모든것!!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깡통입니다. 아침에는 거세게 비가 그치지 않을 것 처럼 내리더니 오후가 되니 점차적으로 날씨가 맑아지면서 비가 그쳤네요. 비오고 나서 이 상쾌한 느낌은 참으로 좋은데 내일부터 또 다시 얼마나 많은 미세먼지들이 날라다닐까 생각을 하니 그리 좋은 느낌만은 아니네요.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띠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신기하게 태어난 해의 상징적인 동물이 자신의 띠가 되는 것 알고 계시죠? 이번에 2016년에 태어난 아이들은 원숭이띠가 되듯이 각자마다 자신의 띠가 잘 알고 계시죠? 오늘은 띠별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대요. 오늘 알아볼 띠는 뱀띠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뱀띠 나이]

뱀띠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가장 먼저 뱀띠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어린 친구는 2013년생으로 올해 4살이 되었고 가장 어른이신 분의 나이를 보니 1917년 생으로 올해 100세가 되셨네요. 다음으로는 2001년 16세, 1989년 28세, 1977년 40세, 1965년 52세, 1941년 76세, 1929년 88세가 되겠습니다. 77년생이신 분들이 올해 나이가 앞자리가 3에서 4로 넘어가는 경험들을 하셨네요. ㅎㅎ





[뱀띠 성격]

뱀이라는 동물이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호감을 가지는 동물이 아니여서 선입견을 많이 가지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그리고 뱀이라는 동물은 만화나 영화같은 소재에서 사악한 동물 표현을 하여서 더욱 더 안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뱀은 절대 먼저 건들이지만 않는다면 절대 먼저 공격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뱀띠이신 분들 중에는 유난히 차가워 보이고 냉정해 보이는 인상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유독 많이 계시는 듯 합니다. 하지만 겉모습과는 다르게 마음은 누구보다도 여리고 부드러운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명하고 지혜로운면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어진 일을 확실하게 해내는 스타일이며 남들에게 안좋은 소리, 혹은 잔소리가 듣기싫어서라도 어떻게 해서라도 내가 맡은 일에는 끝까지 책임을 지려는 책임감이 강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남들에게 보여주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평소에 패셔니스타라는 말을 많이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리도 좋지만 예술분야에 흥미를 많이 가지고 있고 좋아하기도 하기때문에 예술쪽에 흥미를 많이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남들이 볼때 이성을 끄는 매력도 있기 때문에 사람들을 사교성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는 조심성을 보이고는 합니다.


하지만 친해지고 나면 소유력이 강하기 때문에 끈끈한 우정을 오랫동안 유지를 한다고 합니다. 뱀띠 성격 중에 단점을 꼽자면 신경이 날카롭다는 것입니다. 예민한 성격 때문에 한번 화를 내면 끝을 내려는 경향이 있어서 주변사람을 힘들게 하는 부분이 있고 살짝은 개인주의에 생활력도 강하기 때문에 가끔은 안하무인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뱀띠랑잘맞는띠]

총명하고 지혜롭긴 하지만 예민한 성격을 가진 뱀띠랑 잘맞는 띠가 어떤 띠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뱀띠랑 가장 잘 맞는 띠를 꼽자면 닭띠와 소띠가 뱀띠가 아주 잘 맞는다고 합니다. 우선 뱀띠와 닭띠가 만나게 되면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두띠 모두 성취욕과 권력욕이 강하기 때문에 서로가 만나게 되면 많은 부분이 발전하게 되는 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더욱 좋은 관계로 발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뱀띠와 소띠의 궁합입니다. 뱀띠와 소띠가 전혀 맞지 않아 보이는대 의외로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기 하는 부분이 많다고 합니다. 뱀의 끈기와 소의 우직함이 두사람을 이어주는 계기가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 둘간의 신뢰도는 다른 띠궁합하고는 비교도 안될 신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기가 왔을때 흔들리지 않고 차분하게 위기를 헤쳐나가는 지혜로운 커플의 탄생이라고 할까요? 


그외에 띠들은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궁합을 보이지만 뱀띠가 말띠나 원숭이띠를 만나게 되면 서로가 서로에게 노력을 해야지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갈 수 있는 띠궁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뱀띠와 상극인 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뱀띠 상극]

우선 뱀띠와는 전혀 맞지 않는 띠에는 돼지띠가 있겠습니다. 깨끗한 동물로 알려진 뱀이 돼지를 보게 되면 지저분해 보이고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을 하기도 하지만 공격을 했을때 왠만한 사람들은 이길 수 있는데 돼지에게는 공격이 통하지 않고 오히려 돼지가 역공을 하기 때문에 뱀이 돼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뱀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띠궁합이라는 것이 아예 존재하는 않는 것은 아니지만 정확한 궁합은 남녀의 사주팔자 그리고 성격, 건강, 재물복 등 모든 음양오행을 맞춰봐야지 정확한 띠궁합을 볼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재미삼아 보는 띠궁합 이야기 였으니 지금 만나는 사람이 나와 맞지 않아서 슬퍼하지마시고 재미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구요. 해가 살짝 비추더니 다시 우중충한 날씨로 돌아와 버렸네요. 날씨가 싸늘합니다. 옷 따듯하게 입으시고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