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띠랑잘맞는띠, 상극인띠, 개띠의 띠별궁합은?

반응형
반응형
SMALL

2018년 올해는 황금개띠의 해라고 합니다. 음양오행을 기초로 하는 동양철학에서 붉은 기운은 강하고 힘이 넘치며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좋은 기운으로 여겨 집니다. 황금 개띠의 해를 맞는 개띠 여러분들에게도 이런 좋은 기운이 넘치는 한해가 되겠죠?


오늘은 이런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 해서 좋은 기운을 더욱 상승 시킬 수 있는 좋은 인연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띠의 해에 개띠랑 잘맞는띠와 상극인띠를 통해서 개띠의 띠별 궁합을 알아보고 개띠의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띠와 개띠 나이도 함께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띠 나이

1934년생 85세

1946년생 73세

1958년생 61세

1970년생 49세

1982년생 37세

1994년생 25세

2006년생 13세


올해 새로 태어난 아가들도 당연히 개띠가 될것이고 1958년생 이신분들이 올해로 환갑을 맞이 하게 되시네요.




개띠의 성격

띠별궁합은 12동물로 상징되는 띠별 성격과 타고난 본성을 기초로 서로 상생 관계를 설명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띠별 궁합을 알아 보기 이전에 개띠으 타고난 성품을 알아 보는 것이 다른 띠들과의 상생 관계를 이해 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개띠는 충직하며 성실하고 명랑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느 곳에 가더라도 믿음직 스러운면이 있고 친화적이라서 다른 사람과 대부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면에 고집이 세고 반사회적인 경향도 있어서 자신이 옳다고 믿는 부분에 있어서는 양보가 없이 끝까지 밀어 붙이는 성향도 가지고 있습니다.





개띠랑잘맞는띠

개띠와 궁합이 잘 맞는띠는 쥐띠, 호랑이띠, 토끼띠, 말띠, 원숭이띠를 들 수 있는데 사실 개띠는 대부분의 띠들과 큰 무리 없이 잘 어울릴 수 있는 띠여서 상극인띠를 제외 한다면 궁합에 문제는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개띠와 쥐띠 궁합 : 개띠와 쥐띠는 평행선 관계여서 일각에서는 잘 안맞는띠로 구분 하는 시각도 있는데 사실 서로가 서로의 영역을 인정하지 않고 존중 하는 관계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로에세 친밀감을 느끼고 밀접하게 가까워 지지는 않으며 상호 발전적인 관계를 도모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띠와 호랑이띠 궁합 : 상호보완적 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는 모든일에 지배적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성질을 잘 다스리지 못하는 욱하는 성격을 지니는데 이때 개띠의 현실적이고 냉철한 판단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개띠와 말띠 궁합 : 개띠에게 있어서 최고의 궁합은 말띠와의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끌리는 관계이며 만나면 급속도로 가까워 지고 무슨일을 하든 서로에게 의지 하고 믿음을 주는 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개띠와 토끼띠 궁합 : 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지의 관계라고 할 수있습니다. 서로에게 특별한 애정을 갖는 관계라기 보다는 깊이 신뢰를 하는 믿음의 관계라 볼 수 있습니다.





개띠와 원숭이띠 궁합 : 서로를 부러워 하면서 동경하는 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와 개띠는 서로에게 없는 상대방의 장점을 부러워 하면서 좋아하게 되며 이런 감정이 호감으로 발전하는 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호감은 관계가 오래 지속되면서 더욱 발전하는 양상을 가지게 되는 궁합 입니다.





개띠 상극

대부분의 띠들과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잘 지내는 개띠 이지만 그래도 만나기만 하면 다툼과 분쟁이 있는 상극인띠가 존재 하니 바로 용띠 입니다. 


띠별궁합만 놓고 보자면 개띠와 용띠는 그야말로 전쟁 입니다. 용띠는 개띠의 충직함에 답답함을 느끼면서 자신의 일에 계속 방해를 한다는 느낌을 받아서 답답함을 많이 느끼게 되며 반대로 개띠는 용띠의 변화무쌍 하면서 대범한 모습에서 대책없고 믿을 수 없는 성격이라고 느끼게 됩니다.





게다가 두 띠가 모두 자존심이 아주 강하고 고집이 쎈편이어서 어느 한쪽이 져주는 법이 없으니 만남 자체가 예고된 싸움이나 마찬 가지 입니다.


이상으로 개띠의 띠별 궁합을 알아 봤습니다. 그러나, 띠별 궁합 만으로 모든 인간관계를 설명할 수는 없겠죠? 새로운 인연은 언제나 설레는 법이며 인간 관계는 결국 자신이 상대방에게 먼저 다가서는 것이 우선인것 같습니다.


황금개띠해를 맞는 개띠 여러분들 모두 모두 좋은 인연과 함께 좋은 행운 누리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