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궁합 쥐띠랑잘맞는띠,상극인띠, 쥐띠나이 알아볼까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띠별궁합을 알아 볼까요? 우리가 흔히 궁합이라고 하면 결혼을 앞둔 남녀 사이에서 보는 결혼 궁합을 제일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요 사실은 궁합이라고 하는 것은 서로의 에너지가 잘 어울리는 지 아닌지를 판가름 하는 방법 입니다.


그러다 보니 음식에도 궁합이 있고 직장 상사나 동료 하고의 궁합도 잘 맞아야 하고 형제 자매 끼리도 잘 맞는 궁합과 상극인 궁합이 존재 합니다. 따라서, 잘 맞는 궁합이 만나면 웬지 모르게 서로 호흡도 잘 맞고 서로가 서로를 잘 이해하고 배려 하게 되어서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그렇지 않고 상극인 궁합이 만나게 되면 매일 매일이 전쟁 같은(?) 하루를 보낼 수도 있답니다.




궁합을 보는 방법은 많이 있는데 역시 그 중에서 동양에서 가장 확실하고 정확한 방법은 사주를 기초로 하는 음양오행을 통해서 궁합을 보는것이 정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궁합은 사람 사람마다 모두 다르니 일반적으로 설명 할 수 없는 부분 이라고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궁합을 보는 방법 중에서 자신이 태어난 해를 중심으로 우리 나라 사람 이라면 모두 가지고 있는 띠별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에서 쥐띠나이와 성격을 알아 보고 쥐띠랑잘맞는띠는 어떤 띠가 있는지 혹은 쥐띠가 만나서는 안되는 쥐띠랑 상극인띠는 어떤 띠인지 알아볼까 합니다.






[쥐띠나이]

먼저 쥐띠 나이를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나이가 어린 쥐띠는 2008년생(9살)이 됩니다. 그 위로 1996년생(21살), 1984년생(33살), 1972년생(45살), 1960년생(57살),1948년생(69살), 1936년생(81살), 1924년생(93살), 1912년생(105살) 이렇게 계시겠네요.


[쥐띠의 기본적인 성격]

쥐띠를 대표 하는 품성은 부지런함과 꾀가 많다는 점 입니다. 이런 쥐띠의 성격은 언제나 밝은 기운을 품고 있으며 사교적이어서 주변 사람과도 잘 어울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임기응변에 능하고 눈치도 빠른 편이라서 상황 파악이 빠르고 대처도 잘 하는 좋은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반면에 조심성이 워낙 많은 성격이어서 과감함이 부족하다 보니 리더가 된다면 과감하고 도전적인 모습 보다는 다분히 계산적이고 치밀한 성격으로 그룹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쥐띠랑잘맞는 띠]

이런 쥐띠와 만났을때 호흡이 잘 맞을수 있는 띠는 소띠, 용띠, 원숭이띠, 돼지띠를 들수 있습니다.


소띠

쥐띠의 성격중 안 좋은 점 하나를 꼽으라면 다소 이기적인면과 계산적인면을 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소띠는 이런 쥐띠의 이기적인 성격을 넓은 포용력으로 감싸줄수 있는 띠여서 쥐띠가 소띠를 만난다면 서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 의지를 하는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용띠

쥐띠가 용띠를 만난다면 쥐띠는 용띠의 대범함과 힘찬 기운을 존경하고 따르게 되는 형상 입니다. 반면에 용띠는 자신에게 없는 주도면밀한 점을 쥐띠가 보완을 해주어서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관계 형성이 가능합니다.


원숭이띠

원숭이띠와 쥐띠는 서로 정 반대의 성격을 지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매사에 조심스럽고 계산을 하는 쥐띠에 반해서 원숭이띠는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함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성격이 의외로 조화를 이루며 서로의 단점을 보완 하는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돼지띠와 쥐띠는 서로 반목이 없고 각자 개성이 뚜렷하여 간섭이 없는 띠 입니다. 따라서, 공동의 목표가 분명 하다면 서로 상생하며 협력적인 관계를 형성 하는데 무리가 없어서 별탈 없이 서로가 서로를 도와줄 수 있는 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쥐띠랑 상극인 띠]

반면에 쥐띠가 만나면 서로 싸우게 되는 상극인 띠도 존재 하는데 대표적으로는 양띠를 들 수 있으며 이외에 말띠나 개띠도 좋지 않은 궁합을 보여주는 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

양띠와 쥐띠는 원진살 이라고 부르는데 원진살은 특별한 이유도 없이 서로가 서로를 원수를 대하듯이 하는 관계 입니다. 따라서, 쥐띠가 양띠를 만나게 되면 특별한 이유도 없이 하는 짓이 미워서 싸우게 되는 형상 입니다.


말띠

쥐띠와 말띠는 서로가 다툼이 많은 관계 입니다. 서로의 의견이 자주 충돌을 하게 되고 일을 하는데 있어서도 서로 다른 방식을 선호 하는 관계 이다 보니 함께 하다 보면 필연적으로 다툼이 일어날 수 밖에 없는 관계 입니다.


개띠

개띠와 쥐띠의 성격은 서로에게 무리가 없어 보이나 함께 있으면 득 될것이 없고 해가 되는 사이 입니다. 따라서, 개띠와 쥐띠는 다툼이나 분쟁은 없다고 하더라도 한쪽이 잘 되면 한쪽이 안 좋아지는 형국을 가진 관계라고 생각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띠별궁합 중에서 쥐띠가 가진 성격과 쥐띠와 잘맞는띠, 혹은 상극인 띠는 어떤 띠가 있는지 알아  봤습니다. 궁합 이라는 것은 일을 하면서도 혹은 부부 관계에 있어서도 서로의 에너지가 서로 상충하거나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대단히 중요한 부분 이지만 띠별 궁합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없으니 그저 재미 삼아 혹음 참고 삼아 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