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조조할인 가격과 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처럼 포근한 주말이 되려나 싶었는데 주말 저녁 갑자기 쏟아진 눈으로 운전을 하다가 놀라신 분들 많으실것 같아요. 저 역시 주말에 외출을 했다가 돌아오는 길에 눈을 만나서 꽤나 당황 했습니다. 갑작스럽게 눈보라가 휘몰아 치고 눈 앞이 안 보일 정도로 눈발이 날리다가 갑자기 뚝 그쳐 버리는 이상스러운 날씨 였던것 같습니다.


다행히 눈은 금방 그치기는 했는데 오후부터 기온이 떨어 지더니 밤이 되니까 기온이 더 떨어져서 도로는 그냥 빙판길이 되었답니다. 집으로 돌아 오는 내내 조심 조심 거북이 운행을 해서 다행히 무사히 돌아 오기는 했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 따뜻한 차한잔과 함께 맛깔나는 영화 한편 꽤나 괜찮겠죠? 그런데 요즘은 영화를 보시는 풍경이 예전 과는 많이 달라진듯 합니다. 예전에는 신규 개봉영화를 보려면 당연히 영화관을 가야 했는데 요즘은 케이블이나 VOD 혹은 인터넷을 통해 동시 개봉을 하는 영화가 많으니 영화관을 가시는 일이 많이 줄어 드는듯 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제대로된 영화는 영화관을 찾아 보는 것이 제대로된 감상을 하실 수 있겠죠? TV의 품질이 좋아져서 화질도 영화관 이상의 화질을 보장하고 사운드도 좋아 졌다고는 해도 대형 스크린과 몰입도 높은 사운드는 아직은 영화관이 좋습니다. 게다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콜라와 팝콘은 나름의 매력을 간직 하고 있다고나 할까요?..^^;




그런데, 영화 관람을 위한 비용도 만만치 않죠? 그래서 오늘은 그나마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조조할인 가격과 조조시간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영화를 본다는 것은 나름의 문화적 의미를 가지는데 어떤 사람에게는 데이트 수단이 되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에게는 힐링으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진짜 영화를 좋아하는 영화 매니아 들에게는 영화 그 자체가 주는 의미가 있으니 이런분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조조할인 제도는 그나마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되겠죠?


조조할인 가격과 시간은 상영관의 사정에 따라 조금씩은 달라질 수 있는데 대부분은 비슷한 시간과 비슷한 할인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롯데시네마를 기준으로 조조할인 가격과 조조시간을 확인 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 주십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는 네이버 에서 [롯데시네마] 를 검색 하시면 쉽게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예매율 1위는 헐리웃 영화 블랙 팬서가 차지 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헐리웃 블럭버스터 영화는 취향이 아닌지라 나중에 VOD 가격이 한참 내려 가고 나면 한번 보는 것으로 해야 겠습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서 상단에 보이는 메뉴 중에서 [영화관] 이라는 메뉴를 눌러 주시면 아래쪽으로 지역이 표시 되는데 여기서 해당하시는 지역의 영화관을 먼저 선택 해 주세요.



요렇게 각 지역 상영관에서 상영하고 있는 영화와 함께 상세한 상영시간이 나오는데 여기서 위에 빨간색 동그라미 친 부분의 [요금안내] 메뉴를 클릭 해 봅니다.




[요금안내] 를 클릭 하시면 이렇게 각 지역 상영관에 맞는 상영시간과 함께 요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은 시간대별로 일반요금, 조조할인 요금, 프라임 요금, 심야요금 으로 나누어 지고 각 시간별 요금도 성인, 청소년, 시니어, 장애인으로 요금 등급이 나누어져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조조할인 가격의 경우는 주말 프라임 시간대와 비교를 하면 무려 4,000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려 주시면 조조할인 시간과 각 시간대별 요금이 적용되는 기준에 대한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조조할인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이전으로 되어 있고 프라임 시간은 13시~23시, 그리고 심야시간 적용은 23시 이후로 되어 있습니다.


또, 실제 보고 싶은 영화를 예매 하기 위해서 예매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조조할인이 적용되는 시간은 빨간색 네모 박스로 [조조] 라고 표기가 되어 있으니 예매 하실 때 참고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롯데 시네마를 기준으로 조조할인 가격과 시간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