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 고객센터 전국 영업소와 지점별 전화번호 확인하기

반응형
반응형
SMALL

요즘 택배를 이용하시는분들 참 많으시죠? 인터넷 쇼핑이 이미 일반화 되어 있어서 이제는 쇼핑을 한다는 의미가 인터넷을 통해 구매 하고 제품은 택배를 통해 받는것이 당연하게 느껴 집니다.


그런데, 이렇게 택배 이용객이 많아 지다 보니 배송 지연도 일어 나고 있고 혹은 배송이 잘못되어 지는 경우도 발생 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직업적으로도 택배나 화물을 받아야 하는 일이 많은 편인데 간혹은 생각했던 시간보다 배송이 늦어져서 화물을 찾기 위해 영업소를 방문 하기도 하고 직접 지점 방문을 통해 화물을 수령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럴때는 택배 기사님이 화물을 수령해서 배송 출발전에 지점이나 영업소에서 화물을 내보내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영업소로 직접 전화를 해서 직접 화물을 수령 하겠다고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가 많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각 영업소별로 전화를 해야 하는 일은 많이 발생 하는데 대부분의 택배 회사는 고객센터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기 때문에 내가 속해있는 지역의 영업소나 지점의 전화번호를 알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젠택배의 전국 지역별 영업소와 지점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로젠택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 줍니다. 로제택배 홈페이지는 네이버에서 [로젠택배] 로 검색을 하시면 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로젠택배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중 [영업안내] 라는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아래쪽으로 메뉴가 펼쳐 집니다. 여기에서 첫번째 [물류네트워크] 라는 메뉴를 클릭 해 줍니다.




[물류네트워크] 에 들어 가시면 우선은 각 센터가 나옵니다. 그러나, 우리가 찾는 것은 지역별 지점 혹은 영업소 이기 때문에 센터 보다는 조금 더 세부적으로 찾아서 들어 가야 합니다. 왼쪽에 보이는 메뉴 중에서 [물류네트워크] 라는 메뉴에 다시 한번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메뉴가 바뀌면서 세부 메뉴가 보입니다.





나타난 메뉴 중에서 두번째 [전국 지점 안내] 라고 되어 있는 메뉴를 클릭 해 줍니다.





요렇게 지도가 먼저 보이는데 지점별 전하번호를 찾는 방법은 총 3가지를 제공 합니다. 지도의 상단에 보시면 [지도검색], [동이름검색], [지점명검색] 이 보이는데 본인에게 편리한 방법으로 찾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여기서는 [지도검색]을 통해서 지점 전화번호를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지역의 그림을 클릭 하시면 오른쪽에 상세 지도가 펼쳐 집니다.


여기에서 다시 한번 상세 지도 중 자신이 속한 지역의 그림을 클릭 해 줍니다. 





제가 있는 화성시 지역을 선택 하니 아래쪽에 화성시의 로젠택배 지점별 전화 번호가 안내되어 나와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은 동이름 검색을 통해서 찾았을때의 그림 입니다. 해당하는 동을 검색하시고 주소 부분을 클릭 하시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관할 지점을 팝업으로 안내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지점명을 알고 있다면 지점명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며 [동탄지점] 을 거색해 보니 위의 화면처럼 바로 안내가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로젠택배 고객센터의 전국 지역별 지점, 영업소 전화번호를 확인 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개인적인 느낌 이지만 사이트는 잘 되어 있는데 어째 지점별 전화 번호는 꼭꼭 숨겨 둔 느낌이 화~ㄱ 듭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