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고객센터 한국 전화번호 및 예약확인을 위한 문의 방법 확인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해외 여행들 많이 가시죠? 예전에는 해외 여행이라고 하면 여행사를 통한 패키지 여행이 전부이던 시절도 있었는데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 현지의 모든 예약이 가능하니 개별 자유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 합니다.


예전에 자유여행을 선뜻 나서지 못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 인듯 합니다. 첫번째는 아무래도 언어의 장벽이 있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이고 두번째는 각종의 예약이 쉽지 않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호텔 예약은 이미 너무 많은 호텔 할인 예약 사이트 들이 있으니 이제는 누구나 다 편리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직접 호텔을 예약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아고다 라는 호텔 예약 사이트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전 세계의 호텔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편리함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 하시는 사이트 인데 가끔은 외국 사이트 이다 보니 고객센터를 이용 하시는데 불편을 겪으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고다를 통해서 호텔을 예약 하시고 나서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예약확인을 하고 싶거나 고객센터와 직접 통화를 하고 싶을 때 이용 할 수 있는 한국 전화번호가 있어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고객센터를 이용 하기 위해서 아고다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아고다 홈페이지는 네이버에서 [아고다] 를 검색 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고 아고다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스크롤을 계속 아래로 내리다 보면 위의 그림처럼 보이는 화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맨 왼쪽 위에 보이는 [도움말] 항목의 바로 아래에 [문의] 메뉴를 클릭 하시면 궁금한 점에 대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은 문의를 클릭 했을때 나타나는 화면인데 궁금한 점에 대해 선택 하시도록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아고 싶으니 여기서는 아무 질문이나 선택 하셔도 됩니다.



질문을 선택 하시고 나면 질문 내용과 상관없이 위의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을 보시면 파란색 글씨로 [이용 가능한 방법 더 보기] 라는 글씨를 클릭 해 줍니다.


위의 화면 처럼 문의 방법이 나오는데 전화 문의와 이메일 문의가 가능 합니다. 이메일 문의는 문의 내용을 접수하면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보내 준다고 하니 아무래도 우리 나라 국민들 에게는 전화 문의가 더 낫겠죠? 위의 전화 상담 버튼을 클릭 해 줍니다.




이제 드디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경우는 02-6022-2443 으로 나와 있네요. 보통 우리 나라의 웹사이트는 친절하게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오픈 되어 있는 곳이 많은데 외국 사이트의 경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으려면 숨은 그림 찾기 같은 사이트가 아주 많습니다.


아고다 역시 많은 장점 에도 불구하고 요런 부분은 제발 좀 개선 되었으면 하는 부분 입니다. 어쨌든, 이제 아고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찾는 방법도 알았으니 마음 편하게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