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빠지는 꿈,이빨 깨지는 꿈등 이빨꿈 해몽 알아 볼까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재미로 보는 꿈 해몽 시간 입니다. 오늘은 이빨에 관한 꿈을 살펴 보려고 하느데요. 이빨 꿈은 우리 나라 사람이 가장 많이 꾸는 꿈 중의 하나 입니다. 이빨이 빠지기도 하고 깨지기도 하고 혹은 새로 나기도 하는 다양한 이빨에 관한 꿈들을 살펴 보고 상황에 따라 잘라지는 해몽법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빨에 관한 꿈은 크게 두가지 관점에서 보시면 되는데 하나는 이빨 즉 치아라는 것은 주로 경제적 수단을 상징한다는 측면과 이빨에는 앓던이가 있고 건강한 이가 있어서 알던이는 내게 안 좋은 고민거리(주로 경제적 측면에서) 라고 보는 견해가 있다는 것을 기억 하시면 쉽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

여기에서 앓던이가 아니라 건강하던 이가 이유 없이 빠져 버리는 꿈은 경제적 손실을 가져 오거나 혹은 가족이나 친지 중에 누군가가 병으로 모져 누울 수 있는 것을 암시 하는 흉몽 입니다.


앓던이가 빠지는 꿈

위와는 반대로 평소에 앓던이가 혹은 실제로는 앓는 이가 없더라도 꿈속에서 충치로 고생을 하거나 오래 앓아오던 이가 빠져서 내 몸에서 나가 버리는 꿈은 그 동안 고민하던 고민거리가 해결이 되어서 사라져 버리는 것을 의미 하는 좋은 꿈 입니다.


이빨 깨지는 꿈

이빨이 사고를 포함해서 어떤 경우든 깨지거나 부러지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당분간 어쩔 수 없는 불편한 일이 발생을 해서 지장이 오게 되는 것을 의미 하는데 그 중에서도 병이 오거나 사고를 당하거나 해서 몸이 아파 일을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빨이 새로 나는 꿈

이빨이 빠지거나 깨져서 없어지는 것과는 반대로 새로 이빨이 나는 꿈은 새로운 경제적 수단이 생기는 것을 의미 하므로 지금 하고 있는 일과는 별개로 새로운 수입원이 생기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앞이빨이 빠지는 꿈

이빨이 빠지는 꿈 중에서 특히 앞이빨이 빠지는 경우는 앞으로 추진해야할 일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데 특별히 앞 이빨이라면 이 일로 인해서 망신을 당하거나 자존심 상하게 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덧니가 나는 꿈

덧니가 나는 꿈은 진짜 형제는 아니지만 의형제 같은 혹은 가족 처럼 지낼 특별하고 밀접한 새로운 인간관계가 형성 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지는 꿈

내 이빨이 아니라 타인의 이빨이 빠지거나 부러지거나 깨지게 되는 꿈은 나와 경쟁적 관계에 있는 상대방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경쟁에서 내가 이기게 되는 것을 의미 하는 꿈 입니다.


아이의 이빨이 새로 나는 꿈

아이에게 새로운 이가 나는 꿈은 새로운 기회나 새로운 일이 다가올 징조 입니다. 새로운 직아이 될수도 있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 될수도 있는데 어떤 일이든 결과가 나쁘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나서도 좋은 꿈 입니다.






치과에서 이빨을 빼는 꿈

치과에서 충치 치료를 받거나 치과에서 이빨을 빼는 꿈은 조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서 골치 아픈 문제가 잘 해결될것이라는 것을 암시 하는 좋은 꿈입니다.


치아의 색깔이 변하는 꿈

보통은 이빨의 색깔이 눈에 띄게 누렇게 변하거나 혹은 나도 모르는 사이에 치아 색깔이 검게 변해져 있는 꿈인데 이런 경우 형제 관계나 가깝게 지내던 교유관계에 이상이 생겼다는 것을 의미 하거나 혹은 가족중에 누군가가에게 병이 생길 수 있는 좋지 않은 꿈 입니다.


이상으로 대표적으로 많이 꾸게 되는 이빨에 관한 꿈의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이빨이 빠지거나 깨지거나 하는 꿈은 좋은 꿈 보다는 나쁜 꿈이 많은 편 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꿈 꾸시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