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남자 이상형으로 B형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스타일을 알아 볼까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B형 남자와 연애를 하는 여자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이야기가 나한테 잘 해주지도 않고 나를 사랑해 주는것 같지도 않은데 웬지 이 남자한테 끌려요~ 라는 부분 입니다. 어쩌면 이런 점이 B형 남자를 나쁜 남자의 상징으로 만드는 부분이기도 하고 나쁜 남자한테 끌리는 전형적인 모습이 될것 같습니다.


실제로 B형 남자는 그리 나쁜 남자는 아닌데 B형 남자의 밀당 때문에 맘 상하고 상처 받은 여자분들이 나쁜 남자라고 표현 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또 사실 B형 남자는 밀당할 마음도 없고 그저 본능대로 행동 한다는 것이 함정 입니다.





어쨌든 다루기 힘든 B형 남자는 어떤 여자 스타일을 좋아할까? 은근 궁금해 지지 않나요? 아마도 사람마다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은 개인차가 있고 취향 따라 달라지니 B형 남자라고 해서 뭐라 딱 꼬집어서 말하기는 뭐하지만 그래도 B형 남자의 이상형에 대해서 알고 나면 B형 남자가 어떤 여자한테 끌리는지 조금은 알수도 있겠죠?




엉뚱한 대화도 잘 들어주고 공감해 주는 여자

B형 남자는 자기주관적이며 자유분방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구속을 아주 아주 싫어하고 틀에 박힌 것을 싫어 합니다. 그러다 보니 때로는 말도 안되는 엉뚱한 발상을 하기도 하고 두서 없이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이런 B형 남자를 이해하고 말도 안되는 엉뚱한 이야기에도 귀기울여주고 공감해주는 여자 한테 급호감을 느끼며 동질감을 느끼고 소위 '우리편' 이라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사생활을 존중 해 주는 여자

워낙 구속을 싫어하는 성격이다 보니까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고 해도 꼬치 꼬치 캐묻는것은 질색 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 알려고도 안하고 묻지도 않는 여자에게 편안함을 느낍니다. 그렇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좋은게 구태여 묻지 않아도 원래 B형 남자는 비밀 따위 없으니까 연인을 속이거나 연인에게 말 못할 비밀을 만들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혹시 B형 남자가 이야기 하지 않고 비밀로 하는것이 있는것 같다면 그것은 일부러 비밀로 하는 것이라기 보다 별로 중요하지 않아서 본인도 잊고 있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예쁜 여자 보다 말투나 행동이 예쁜 여자

B형 남자도 외모를 보는 편입니다. 그러나, 예쁜 여자한테 빠지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외모는 얼굴이나 몸매가 예쁜것 보다는 스타일이 좋은 것을 더 선호하고 외모 보다는 행동이나 말투를 많이 보는 편입니다.


특히, 의외로 보수적인면이 있어서 말투나 행동이 격이 떨어지거나 덤비거나 하면 별로 좋아 하지 않습니다. 품위있고 교양있는 말투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선적이고 솔직한 표현을 좋아합니다.

많은 남자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건데 특히 B형 남자는 질질끌거나 빙빙 돌려서 말하는 것을 싫어 합니다. 아니, 더 정확히 말하면 빙빙 돌려서 말하면 거의 못알아듣습니다. 그래서 그냥 자기가 원하는 것이 있다면 단도직입적으로 말해 주는 여자를 더 편안하게 생각 하고 성격이 좋다고 생각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칭찬에 약합니다.

B형 남자는 원래 자기애가 아주 강한편 입니다. 그래서 비록 유치한 표현 이라고 하더라도 자기를 계속 칭찬해 주는 상대방에게 호감을 많이 느끼며 자기를 칭찬해 주는 사람곁에 있으려는 성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만일 B형 남자를 제대로 다루려면 애완견 다루듯이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계속 칭찬하면서 어루만져 주어야 합니다.


애교에 약합니다.

B형 남자는 성취욕과 권력욕과 소유욕이 강한 혈액형 입니다. 그러다보니 자기 주변에서 애교를 부리고 아부를 하는 여자를 아주 예뻐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그것이 너무 과해서 불편하게 만든다면 안되겠지만 일상에서는 충분히 애교를 부린다면 분명 통할 수 있는 혈액형 입니다.





전체적 이미지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좋아 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볼때 여러가지 이미지를 떠 올립니다. 섹시한 여자, 도발적인 여자, 도시적인 여자, 이지적인 여자 등등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도 여러 가지인데 B형 남자라면 다소곳하고 차분하여 우아하고 청순한 여성상을 선호 하는 경향이 뚜렷 합니다. 


이상으로 B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스타일과 이상형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물론, 이런 특징은 B형 남자 전체에 해당한다고 볼 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다만, 대체적인 특징이니 참고 하시면 그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에 대해 알아 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