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남자 특징과 성격으로 알아 보는 연애 스타일

반응형
반응형
SMALL

물과 불의 만남 극과 극인 두 성격이 공존하는 세계, 자기만의 세계가 확고한 사차원 스타일.. 이런 말들로 대변되는 혈액형은? 네, 맞습니다. AB형 입니다. 일반적으로 AB형은 도대체 종잡을 수 없는 극과 극인 성격이 공존하고 있어서 이해하기 난해 하고 따라서 AB형 과의 연애는 고난의 연속 이라고 하죠?


그렇지만 알고 보면 특이한 그 만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AB형 남자의 이야기를 해볼까요?


AB형은 소심하고 세심하고 디테일한 A형의 성격과 불같은 성미에 자존심 강하고 이기적이며 순간 순간을 즐기는 단순함의 극치인 B형의 성격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혈액형 입니다. 게다가 이 두가지 혈액형의 성격이 서로 조금씩 믹스되어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전혀 다른 두 가지 기질이 때때로 교차 하면서 나타 납니다.




다시 말해서 두 가지 중 어느 하나가 어느 하나를 포용하고 있는 타입이 아니고 두 가지가 모두 똑 같이 존재 하며 경우에 따라서 A형의 모습이 나타 나기도 했다가 어떤 때에는 B형의 모습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 이런 성격의 AB형 남자를 바라 보고 있으면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극단적인 양면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당황하기 쉽습니다. 그렇지만 AB형의 특징을 조금만 알고 나면 4차원적인 그만의 매력이 있으니 간단하게 AB형의 특징을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비주의자인 AB형 남자

AB형인 이 남자는 자신의 이야기를 좀처럼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자신의 모습을 남에게 보이는 것을 극도로 꺼려 하기 때문인데요 그렇다고 아주 특별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니 무언가 감추려고 하거나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다만, 자신의 모습을 남에게 드러내는것이 익숙하지 않은것 뿐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사생활에 대해서도 별로 신경 쓰지 않는 타입인데 때로는 이런 모습이 차갑고 냉정하게 보일때도 있지만 자신이 마음에 들어 하는 여자에게는 절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분위기에 따라서 완전히 달라지는 남자

AB형은 그때 그때 분위기를 많이 타는 편이예요. 때로는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한 순간 돌아서면 과묵하고 진지한 모습을 보일때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의기소침 하고 있거나 주눅 드는 스타일은 아니고 사교적으로도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경우는 드문 편입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언제나 주목 받는 존재감을 가지는 것이 AB형 남자 입니다.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AB형 남자

AB형 남자에게 삶의 모습은 어쩌면 그 자체가 업무의 연장 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든 문제를 합리적이고 논리적으로 풀어 나가려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해결책을 마련해 놓고 이 계획이 방해 받는 것을 극도로 싫어 합니다.


따라서, AB형 남자가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하면 그 계획이 좋은 계획이든 나쁜 계획이든 일단 따라 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계획을 수정하는 제안을 한다면 전혀 기분 나쁘지 않게 쿨하게 받아 들이는 쿨가이 이기 때문에 그의 계획을 바꾸려면 철저한 계획이 필요 하답니다.


옹고집의 완벽주의자

고집이 쎈 혈액형으로는 AB형이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B형이 말도 안된는 것으로 자주 자기 주장을 펼치기는 하지만 B형의 경우는 그저 자기 주장이 강하고 지기 싫어하는 것인데 반해서 AB형은 완벽주의자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생각한 완벽한 논리를 구상해 놓고 다른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해도 자기 세계에 빠져서 남의 말을 안듣는 타입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AB형 남자가 일단 고집을 부린다 싶으면 참고 기다리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나는야 패션왕

타인에게 비추어지는 나의 모습에 관심이 많은 타입 이기 때문에 특별히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게다가 꼼꼼하고 세심한 면이 있어서 외출 준비를 하다가도 신발이나 옷 차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외출을 안할 정도로 신경을 많이 씁니다.


이런 성격이 자신에게 뿐만 아니라 자신이 선택한 이성에게도 그대로 적용이 되기 때문에 자신과 함께 하는 여성도 패션이 좋은 여성에게 호감을 가지는 편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과는 가까이 하지 않으려는 경향을 보입니다.


잔소리 대마왕

AB형 남자와 연애를 시작하면 제일 먼저 느껴 지는 부분이 아마도 이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 평소에는 그런 모습을 보이지 않지만 자기 여자에게는 애착이 강하기 때문에 잔소리가 많은 편 입니다. 게다가 아주 섬세하고 디테일한 면도 가지고 있어서 미주알 고주알 자잘 자잘한 잔소리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그러면서 항상 자기가 먼저 나서서 챙겨주는 자상한면을 가지고 있는 타입이어서 AB형 남자와 연애를 하면 나에 대한 모든것을 그 남자가 알고 있다고 생각 해야 마음이 편합니다. 그저 애기가 된것처럼 그 남자가 챙겨주는 것을 모두 받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AB형 남자는 삐치지 않는다 다만 돌아설 뿐이다.

AB형 남자는 웬만한 일로는 크게 화내지 않는편 입니다. 자기것에 대한 애착과 애정 때문에 웬만한것은 다 이해하고 감싸주려는 성향이 강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남자가 화를 냈다면 그건 삐친것이 아니고 마음이 돌아서는 것이라고 판단 해야 합니다. 그만큼 AB형은 순간 돌아설때는 무섭게 돌아서는데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다른 혈액형 처럼 한번 싸우고 나서 화를 풀어 주려고 애쓰는 모습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일단, AB형이 무섭게 화를 내고 연락을 잘 안 받는다거나 잘 안 만나려고 한다면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상책 입니다. 자기만의 세계가 강한 AB형 이기 때문에 어설프게 감정을 건드리기 보다는 스스로 자기 자신의 결론을 내릴때 까지 기다렸다가 응대를 하시는 것이 현명 합니다.


이상으로 AB형 남자의 특징과 성격을 통해서 연애 스타일을 알아 봤습니다. 정리해 놓고 봐도 AB형은 참 쉽게 상대할 성격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듭니다. 그렇지만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완벽함을 추구하는 성격 때문에 성공하는 남자의 대표적인 혈액형이기도 하니까 이점도 참고 하시기 바랄께요~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