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살 관상의 특징으로 살펴보는 섹시한 여자 관상

반응형
반응형
SMALL

관상을 보는것에 있어서 이른바 '살' 이라고 하는 것은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운명처럼 본인에게 주어지는 일종의 기질적 특성 같은 것 입니다. 우리가 잘 아는 홍염살, 역마살등과 같이 '살'이 있게 되면 본인은 그렇지 않으려고 하는데 인생 전반을 놓고 보면 마치 무언가가 잡아 끄는 것처럼 이끌려 가는 기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도화살 역시 마찬가지 여서 도화살 관상을 가진 여인은 아무리 본인이 조신하려고 해도 꽃에 벌이 꼬이듯이 남자들의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운명 같은 삶을 살게 됩니다.

 

그러나, 도화살에 대한 평가는 세월이 흐르고 문화가 바뀌면서 완전히 뒤집어 졌는데요 조선시대때 처럼 여인의 정절을 중요시 하고 조신함을 여자들의 덕목이라고 생각했던 때에는 '도화살 관상'을 가진 여인을 아주 아주 안 좋게 바라 봤는데 어느 덧 자신의 섹시함을 어필해야 하는 시대 이다 보니 도화살 관상은 여자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도화'는 어떻게 섹시함의 상징이 되었을까?

도화는 복숭아 꽃을 의미 합니다. 그런데 복숭아 꽃은 어떻게 섹시함의 상징 같은 존재가 되었을까요? 이것은 복숭아 꽃 자체 에서 기인한다기 보다는 그 열매인 복숭아에 기인 합니다. 

 

물론, 도화 즉 복숭아 꽃이 빨~갛게 달아오르는 꽃분홍의 예쁜 모습을 하고 있지만 실상 도화가 섹시함의 상징이 된데에는 복숭아 때문 입니다. 복숭아는 그 열매의 형상을 놓고 여인의 육감적임 몸에 비유가 많이 되었는데요. 열매가 반으로 갈라진듯한 모습에서 여인의 엉덩이를 연상 하기도 하고 뽀얗게 익어 가는 탐스러운 열매는 여인의 가슴에 비유 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복숭아는 그저 섹시하다거나 예쁜것의 상징이 아니라 육감적이고 관능적인 육체의 상징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런 복숭아의 형상에서 부터 비롯되어서 도화는 관증적인 육체의 매력을 가진 여인을 상징하는 단어가 되었습니다.

 

 

 

도화살 관상이란 어떤 것?

이렇게 육체적 관능미를 상징하는 도화이고 보니 도화살 관상 이라고 하는 것은 육체적으로 남자들의 관심을 끌게 되는 매력을 가진 것을 의미 합니다. 다시 말해서 도화살이라고 하는 것은 여자들이 가지는 수 많은 매력 중에서 특히, 육체적 매력을 상징 하고 있으니 요즘말로 해석한다면 '섹시미'의 상징 이라고 봐도 무방 합니다.

 

따라서, 도화살을 가진 여인은 본인이 아무리 조신 하려고 해도 주변의 남자들이 본능적으로 이끌리게 되고 이렇게 이끌리는 남자들은 다른 매력은 잘 보지 못하며 오로지 육체적 관계만을 추구하는 경향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도화살에도 '살'이라는 말이 붙게 됩니다.

 

 

 

도화살 관상의 특징

관상에서 이야기 하는 도화살을 가진 여인에게는 특징적으로 나타나는 요소들이 있습니다.

 

- 하얗게 발그레한 뺨 : 그냥 하얀 미백색의 피부가 아니라 매끄러우면서도 홍조가 살짝 나타나는 뽀얀 피부 입니다.

- 갈색 눈동자 : 도화살 관상의 여인은 초롱 초롱하고 또렷한 눈동자 보다는 갈색의 약간은 흐릿듯한 눈동자를 갖습니다.

- 우수에 젖은 눈동자 : 눈동자가 언제나 촉촉히 젖어 있고 멍하니 무언가를 응시하는 듯한 눈을 갖습니다.

- 초승달 눈썹 : 진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매끄러운 눈썹을 갖습니다.

- 오똑 하지만 너무 높지 않은 콧대 : 특히, 콧망울이 날카롭지 않으나 무디지 않은 부드럽고 오똑한 콧망울

- 풍성하고 긴 속눈썹 : 요즘의 속눈썹 연장술은 모두 이 도화살 관상에 부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눈에 그늘을 만들 정도로 길고 풍성하며 눈동자를 살짝 가려주는 속눈썹을 갖습니다.

- 도톰하고 밝은 선홍색 입술 : 특히 아랫 입술이 도톰하며 밝은 선홍색 입술로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붉은 입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글래머스한 몸매 : 관상과는 상관 없지만 대게 도화살을 지닌 여인들은 마름 몸매는 드물며 살찌지 않았지만 글래머스하고 육감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화살 관상의 또 다른 특징

대세 도화살 관상이라 하면 그 특징적 기질이 워낙 강해서 여러 남자를 거느리는 사주 라거나 신랑 잡아먹는 사주라거나 하는 편견과 오해가 있습니다. 그러나, 도화살 관상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다른 사람에게 주목받기 쉬운 사주 라는 특징이 있고 어느 곳에서나 남녀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더군다나 성격적으로도 사교적이어서 누구하고도 잘 어울리며 따르는 이가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과거에는 여자 사주로는 아주 아주 좋지 않은 사주로 평가 되었지만 이제는 어쩌면 최고의 사주중에 하나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