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포인트 사용해서 꽁짜로 영화보고 포인트로 매점이용하기!!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상냥한깡통입니다. 11월11일 빼빼로 데이날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커플이신 분들은 금요일날 데이트하기에 참 좋은 날이였던거 같아요. 빼빼로데이가 금요일이라니!! 저는 짝꿍님께서 부산에 일이 있으셔서 부산을 가는바람에 주말이건 뭐건 그냥 밍숭맹숭하게 빼빼로 데이를 맞이했네요. 췟 이럴때는 장거리 연애가 영 불편하네요.


뭘할까? 혼자 영화를 보러 갈까? 하던 생각에 마침 친한 언니님께서 연락이 와서 둘이서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기로 하였습니다. 항상 영화관은 메가박스를 이용하곤 하는데 포인트는 촥촥쌓이는데 메가박스 포인트는 주말과 공휴일에는 사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언제쓰나 했엇는데 오늘 아낌없이 포인트를 사용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메가박스 포인트로 영화예매하기

메가박스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우선 메가박스 회원이셔야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건 알고 계시죠? 회원가입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또는 어플, 직접 매장에 가셔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적립카드를 발급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끔 이벤트 포인트라고해서 더블 포인트 적립이 되기 때문에 생각보다 금방 포인트가 쏠쏠하게 쌓이더라구요. 


메가박스 포인트로 영화를 관람하시려면 우선 포인트가 9,000점 이상 영화를 한편 상영할 수 있는 포인트는 있어야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쌓여있는 포인트 만큼 영화를 관람할 수는 없더라구요. 메가박스를 이용할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포인트 사용 규제가 조금 까탈스럽다는 생각을 종종 하곤 합니다. 



짜짠 ~ 티켓모두 포인트로 구매를 하고도 7,900점이 남아있더라구요. 주말에 차곡차곡 영화를 보고 포인트 쌓고 이렇게 평일에는 꽁짜영화를 보니 기분이 상당히 좋더라구요. 메가박스 포인트는 영화 예매 말고도 매점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신 매점이용할 때에도 공휴일과 주말에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평일에 이용하세요. 



매점에가서 포인트로는 어떻게 사용이 가능하냐고 여쭤보니 콤보세트 주문시 2000원할인(포인트차감 2천점) 또는 팝콘 작은사이즈 (포인트차감 4천점)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오백원 더 내고 포인트로 달콤한 팝콘으로 주문을 하고 음료는 현금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음료는 포인트로 구매를 할 수 없더라구요. 이렇게 사용하고 나니 영화를 보기 위해쓴 돈은 삼천원을 사용하였네요. 


메가박스 영화관을 이용하시는 분들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하시고 포인트 적립하셔서 평일날 이렇게 포인로 무료영화 꼭 보세요. 포인트 사용도 재미가 아주 쏠쏠하네요. ㅎㅎ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오는 하루네요. 운전하시는 분들 안전운전하시고 남은 하루도 알차게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