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재택알바 좋은 정보로 투잡 기회를 잡아 가세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계절이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요즘 입니다. 요름 내내 너무 더워서 이 더위가 언제나 끝이 나려나 했는데 벌써 부터 긴팔 셔츠에 외투를 꺼내 입어야 하는 계절이 돌아 왔네요. 짧은 가을이 지나고 나면 2019년도 순식간에 우리 곁을 떠나 버리겠지요?

 

오늘은 직장인 재택알바 중에서 장기적으로 투잡으로 아주 좋은 아이템을 만나게 되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이 생활의 중심이 되다 보니까 블로그나 SNS 를 통해서 알바 혹은 부업을 하시는 직장인들 주변에서 쉽게 보실 수 있죠?

 

 

 

어떤 분들은 유튜브를 통해서 한달에 수천만원씩을 버시는 분들도 계시고 어떤 분들은 트위터나 페이스북만을 가지고도 수백만원이 넘는 고소득을 올리기도 합니다. 이렇게 심심치 않게 인터넷 부업으로 돈을 벌고 계시는 분들이 소개되다 보니까 나도 한번 도전해 볼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처음에 어떻게 무얼 해야할지 망설여 지기도 하고 막상 시작을 해봐도 좀처럼 수입이 되지 않아서 이런 SNS로 돈버는 방법도 쉽지 않구나~ 하는 것을 느끼고 포기 하기 쉽상 입니다.

 

이런분들에게 꾸준하게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같은 SNS를 통해서 수입이 계속 증가하는 직장인 재택알바 아이템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디자인스톡]의 홍보 파트너 입니다. [디자인스톡] 이라는 사이트 자체가 생소하실 텐데요. 2019년 9월에 오픈을 했으니 아직 따끈 따끈한 신상 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 모델을 한번이라도 경험해 보신 분들은 새롭게 탄생한 수익 모델에는 경쟁이 상대적으로 약해서 수익을 올리기 쉽다는 것을 어느 정도 알고 계실텐데요. [디자인스톡] 이야말로 블로그 수익 모델 중에서는 보기 드문 블루오션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스톡은 어떤 사이트 인가요?

먼저 디자인 스톡을 소개 해 드릴텐데요. 디자인스톡은 새롭게 탄생한 사이트 이기는 하지만 완전 생소한 사이트는 아닙니다. 디자인스톡은 우리가 흔히 쓰는 명함, 봉투 같은 인쇄물을 취급하는 인쇄 디자인 쇼핑몰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디자인스톡의 홍보 파트너는 어떤 일을 하면 되나요?

디자인스톡의 홍보 파트너가 되산다고 해서 특별한 일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저, 디자인스톡의 아이템인 명함, 봉투를 홍보해 주시면 되고 혹은 저 처럼 디자인스톡의 홍보 파트너 제도룰 홍보 하셔도 됩니다.

 

디자인스톡을 통해서 어떻게 수익을 올리죠?

먼저 디자인스톡의 회원이 되셔서 '나'를 추천인으로 하는 새로운 회원을 유치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내가 구매 하는 모든 구매에 대하여도 보너스를 받게 되고 '나' 를 추천인으로 가입한 회원이 구매할때 마다 보너스가 적립 되게 됩니다.

 

 

 

디자인스톡의 홍보 알바가 다른 직장인 재택알바 보다 좋은 점

디자인스톡 홍보 파트너가 다른 수익 모델 보다 좋은 점은?

사실, 블로그나 SNS 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수익 모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디자인 스톡은 아주 아주 독특한 구조 때문에 다른 블로그 수익 모델 보다 좋은 장점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첫째, 회원가입에 제한이 없으므로 누구나 다 시작할 수 있고 블로그 초보자도 충분히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둘째, 한번 홍보 해서 단 시간에 홍보 효과가 끝나는 것이 아니라 회원제 쇼핑몰 이므로 내 회원이 구매할때 마다 수익이 발생 하게 되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수익이 증가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명함' 이라는 아이템은 누구나 다 쓰는 아이템으로 SNS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에서도 주변에 누구에게나 다 추천할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실제로 저 같은 경우도 가입 하자 마자 주변 지인들에게 카카오톡 등으로 내용을 알려 주고 링크를 보내 주니 일주일 사이에 제법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넷째, '명함' 은 반복적으로 재구매가 발생 하는 아이템 입니다. 저희 회사만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수시로 명함을 주문 하게 되는데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한 회사와 계속 거래를 하게 됩니다. 대게는 회사 고유의 디자인이 있으니 명함 담당자 입장에서는 거래처를 바꾼다는 것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한번 디자인스톡의 회원이 되어서 명함을 주문 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매출이 발생되게 되는 아이템이 바로 '명함' 입니다.

 

 

 

디자인스톡 홍보 알바는 얼마나 수익을 올릴 수 있을까요?

아마도 요 부분이 직장인 재택알바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가장 큰 관심 사항이 될텐데요. 우선, 회원 가입을 하시면 무조건 구매 금액의 5%를 보너스로 돌려 받게 됩니다. 명함 가격의 5%이니 별것 아닌것 처럼 느껴지지만 회사의 명함 담당자 입장에서는 이 5%도 적은 돈이 아닙니다. 게다가 일년 내내 수익이 쌓이게 되니 5%만 하더라도 제법 괜찮은 수입이 됩니다.(현재 첫 구매에 대해서는 현금결제시 10%를 적립해 드리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게 다는 아니겠죠? 위에 설명 드렸다시피 디자인스톡은 철저하게 추천인이 있어야 가입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데 '나' 를 추천인으로 회원이 증가하면 가입한 회원들이 구매한 모든 구매에 대하여 최소 5% 에서 최대 20% 까지 보너스를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수입이 얼마가 될지 아직 감이 안 오시지요? 저도 사실 처음에는 명함이라는 아이템이 그리 고가의 아이템이 아니기 때문에 수익이 늘어나봐야 얼마나 늘어날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지만 직장인들 중에서 명함 발주를 담당하는 직원들 입장에서는 회사에서 사용 하는 명함을 주문할때 마다 5%의 현금 수입이 생기니 제법 짭짤 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회원 가입을 하고 여기 저기 알리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명함 매출이 상상을 초월 합니다. 다른 블로그 알바나 SNS 홍보 알바의 경우는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수입을 올리는것이 쉽지 않은데 [디자인스톡]은 명함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른곳에서 주문할 이유가 전혀 없으니 손 쉽게 주문이 이어지고 회원 각자가 본인에게 현금이 돌아가니 소개해 드린분들마다 아주 아주 좋아라 하십니다.

 

 

 

게다가 지금은 [디자인스톡]이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한달이 채 안되었으니 그야말로 먼저 본 사람이 임자라고 해도 무방하다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디자인스톡을 통한 직장인 재택알바 정보를 전해 드렸는데요. 다른 블로그 수익모델이나 SNS로 돈벌기 방법도 많이 있겠지만 디자인 스톡 홍보 알바는 시간이나 노력에 비해 월등한 수익 모델이라는 생각이 드니 한번쯤 관심을 가지고 살펴 보시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디자인스톡에 회원 가입을 하시기 위해서는 추천인 ID 가 반드시 필요한데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제 아이디인 [ting07] 을 입력 하시고 가입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래에 디자인스톡 홍보 파트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회원가입 페이지를 링크해 두었으니 꾸준한 수익모델을 통해서 추가 수입을 늘리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스톡 추천인 ID : ting07

디자인 스톡 홍보 알바 제도 자세히 보러 가기 : [링크]

디자인스톡 사이트 회원 가입 바로 가기 : [링크]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