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VIP조건과 VIP 혜택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아요.

반응형
반응형
SMALL

이웃님들은 어디 영화관 이용을 하시나요? 저는 메가박스와 CGV 두군데 다 이용하지만 그중에서 메가박스를 더 자주 이용하더라구요. 그전에는 CGV를 더 많이 이용하곤했는데 제가 이용하는 CGV이 불편해서 조금 더 편리한 메가박스를 이용하곤 합니다. 


영화관을 여기저기 다니다가 한군데로 다니니깐 좋은점은 영화관에서 주는 포인트를 한쪽으로만 모으게 되니깐 그 포인트 쌓는것도 나름 쏠쏠하더라구요. 어제는 포인트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보는 도중에 메가박스 VIP선정이라고 되어있는 글귀가 보이더라구요. 나도 메가박스 VIP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메가박스 VIP조건에 대해서 알았는대요. 같이 정보 공유할께요.





메가박스 VIP조건 

영화관의 포인트를 쌓기 위해서는 해당 영화관의 멤버쉽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무턱대고 영화만 본다고 해서 VIP가 되는 것이 아니라 메가박스 회원이신 분들 중에서 선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멤버쉽 가입은 필수 메가박스 멤버쉽 가입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또는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할 수 있으며 요즘 스마트폰 어플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메가박스 어플을 통해서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니깐 저는 일반 고객이라고 표기가 되어있네요. 그럼 VIP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상영시간표 왼편으로보면 VIP라고 표기된 부분 보이시죠?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저는 간략하게 메가박스 VIP조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VIP조건을 보니 2015년도에 티켓 구매 누적적립금액이 2만점 이상이신 분들에게 메가박스 VIP로 선정이 되었네요. 아마 2017년도 VIP조건이 이번년도 하고 바뀌지 않는다면 저도 충분히 VIP등급이 도리 수 있을것도 같네요. 대신 적립된 포인트는 행사포인트인 더블행사 또는 그냥 행사목적으로 받은 포인트는 VIP선정 포인트에서 제외하고 순수하게 티켓구매로 이루어진 포인트만 집계가 된다고 합니다. 


VIP 프리미엄은 2년 연속 VIP를 하신 분들에게 주어지는 것이고 VVIP는 적립한 티켓 구매 누적포인트 5만점이상 또는 서로 다른 영화 50편 이상 유료관람하신분들에게 주어지는 조건이라고 합니다. 




메가박스 VIP 혜택

메가박스 VIP 혜택으로는 쿠폰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말영화관람티켓, 평일영화관람티켓, 팝콘콤보이용권 3가지 타입중에서 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매주 수요일 더블포인트 적립, 회원시사회, 클래식컨텐츠15%할인, 중앙멤버십 혜택, 생일월 방문시 콤보 무료, VIP이벤트, VIP 스티커 부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프리미엄 VIP, VVIP의 조건도 다 동일한 조건이지만 쿠폰북에서 영화이용권과, 매점이용권에서 조금 더 많은 영화와 콤포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예전에는 영화관 VIP면 더 많은 혜택을 주었던 것 같은대 예전에 비해서는 주어지는 혜택이 많이 줄어든 느낌이라고 할까요? 메가박스 VIP 혜택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고 알고싶다면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