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얼굴살 빼는법 베스트3 이것만 지키면 얼굴살이 쏘옥 빠진다고?

반응형
반응형
SMALL
남녀를 막론하고 요즘 작은 얼굴이 대세인거 알고계시죠? 요즘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외모에 많은 시간을 투자를 하는 세상입니다. 남성분들도 탄탄한 몸매, 깨끗한 피부 마지막으로 단정한 옷차림이 이제는 하나의 자신만의 스펙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제는 여성분들만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 시대를 지나서 이제는 남성분들도 자신의 외모를 가꾸고 꾸준한 노력을 해주어야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은 남자가 남자다워야지 라는 이야기를 하실 수 있겠지만 이제 그런 고리타분한 옛날 말은 이제 안녕~  요즘은 부쩍 남성분들도 날렵한 V라인을 위해서 따로 관리를 받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사람을 처음보았을 때 가장먼저 보이는 것이 그사람의 첫인상입니다. 또한 얼굴을 다른 신체부위와 다르게 외적인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곳이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요즘은 외모도 하나의 경쟁력이여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부분인대요. 남자의 V라인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 것인지 남자 얼굴살 빼는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얼굴 마사지하기

남성분들은 여성분들과 달리 얼굴의 근육이 많이 발달하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분들과는 다르게 단단한 살을 가지고 계시는대요. 남성분들 얼굴 조직이 단단하기 때문에 마사지를 통해서 얼굴에 뭉쳐 있는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얼굴 근육은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뭉쳐있는 부분만 잘풀어만 주어도 얼굴의 근육들이 풀어지면서 얼굴의 붓기도 제거가 되어서 얼굴이 조금 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평소에 잠시 시간을 내어서 가벼운 스트레칭과 입을 상하좌우로 벌려서 얼굴의 근육을 움직여주고 자기전에 가벼운 마사지를 통해서 얼굴에 혈액순환을 시켜주면 피부톤 개선에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꾸준한 운동

몸에는 지방이 없는데 얼굴에만 살이 있다는 것이 말이 안되겠죠? 얼굴살을 빼기위해서는 마사지로만은 한계가 있습니다. 꾸준한 유산소 운동을 해줌으로서 몸전체의 지방을 태워줌으로서 자연스럽게 얼굴에 있는 살도 빠지게 되어있습니다. 운동을 하실 때 주의해야할 점은 과도한 절식과 무리한 운동은 얼굴살을 빼는데 효과적일 순 있지만 노화를 불러일으키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조영구 리포터님 알고계시죠? 탄탄한 몸은 얻었지만 늙음을 선물 받았다는.... ㅎㅎ 무리한 운동보다는 빠르게 걷기 또는 자건거 등 꾸준히 30분 이상 유산소 운동을 통해서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나트륨 줄이기

나트륨이 건강에 좋지 않다는 사실 다들 잘 알고계시죠? 나트륨은 많이 섭취하면 삼투압 작용으로 인해 몸에 있는 수분을 빼앗기게 됩니다. 음식을 짜게 먹게 되면 몸의 혈압상승 뿐만 아니라 얼굴을 붓게하고 살이찌는 원인이 됩니다. 평소에 짜게먹는 드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조금 싱겁게 음식을 드시고 평소에 나트륨을 배출하는 음식인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으로 식습관을 바꾸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로콜리, 바나나, 가지, 참외, 생선 등의 식단으로 식사를 해보세요. 




얼굴살 빼는 법을 알아보니 건강한 생활습관이 우선이 되어야 하는 것이 중요하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체중이 많이 나가시는 분들이라면 운동을 통해서 체중감량을 하시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할 듯 합니다. 제 짝꿍님께서도 요즘 얼굴라인과 뱃살을 빼겠다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보니 정말 한달간 밤마다 마시던 술을 줄이고 저녁에는 야채위주의 건강식으로 바꾸고 꾸준한 유산소 운동을 하였더니 체중감량에도 성공을 하였고 얼굴 라인도 많이 살아난 것이 육안으로도 확실히 보이더라구요.


어찌보면 몰라서 못하는 것이 아니라 다 알고 있는 내용을 실천을 하지 않아서 내몸이 변화되는 것이 아닌건지 반성을 하게 되네요. 사소한 나쁜습관들이 모여서 우리의 몸을 망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얼굴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작은 생활습관부터 바꿔보시고 요즘 날씨도 좋은대 밖에나가서 가벼운 산책부터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